꼴찌 마녀 밀드레드 2 - 시끌벅적 운동회 대소동 책 읽는 샤미 5
질 머피 지음, 민지현 옮김 / 이지북 / 2021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꼴찌 마녀 밀드레드 2

저자 질 머피

출판 이지북

한번 보면 멈출수 없는 동화책

<꼴찌 마녀 밀드레드 2>를 만나보았습니다.

동화책으로 만나 넷플릭스에서 재밌게 보고 있습니다.

1편에 이어 엉뚱하지만 사랑스러운 밀드레드 2편에서는

어떤 일이 일어날지 무척 기대가 컸어요.





방학이 끝나고 새학기가 시작되었어요.

이번에야말로 말썽부리지 않고 열심히 노력해서

좋은 성적을 받아보리라 다짐을 했어요.

에니드라는 친구가 새로 전학을 오게 되고,

밀드레드가 학교에 적응할수있도록 도와주기도 했죠.

그런데 이상하게 에니드 때문에 사건사고에

휘말리게 되고, 밀드레드는 정신 똑바로 차리라 생각했어요.



대강당에 가야하는 시간,

에니드는 밀드레드에게 자꾸 가지말자고 합니다.

이를 듣고 있던 앙숙인 에셀!!!

에셀은 에니드와 밀드레드가 있는 방문을 잠가버렸어요.

빠져나올수가 없는 밀드레드와 에니드는 그곳에서

부러진 빗자루 하나를 발견하게 되고

그곳을 빠져나오려 노력하게 되는데...

과연 어떤일이 벌어질까요???






생각지도 못한 전개에 순식간에 책을 읽게 되었어요.

사고가 일어나지 않아도 되는 상황인데

왜 꼭!!!! 밀드레드에게 일어나는 걸까요?

학교에서 꼭 얄굿은 친구도 있고, 친했던 친구와 사이가 잠깐 안맞을 때도 있고..

아이들이 밀드레드를 통해 친구들과의 관계에

대해서 다시 한번 생각해볼수있는 시간이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엉뚱하지만 사랑스럽고 친구를 생각하는 마음이 따뜻한 밀드레드.

신나는 밀드레드 모험기. 여러분도 꼭 만나보시길 바랍니다.

초등학생부터 어른까지 모두에게 큰 즐거움이 되어줄것입니다.

[도서를 지원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