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트] 타요랑 역사랑 1~5 세트 - 전5권 타요랑 역사랑
스토리박스 지음, 전지은 그림 / 아이휴먼 / 2019년 10월
평점 :
절판


타요랑 역사랑 동화 낭독 오디오북

타요랑 역사랑 이순신 시리즈를 소지하고 있는지라 오디오북도 들을수있다는 소식에 반갑고 기대가 되었어요.

타요랑 역사랑 동화 낭독 CD는

1권 타요랑 세종 대왕

2권 타요랑 이순신

3권 타요랑 안중근

4권 타요랑 선덕여왕

5권 타요랑 유관순

이렇게 5명의 역사 인물을 만나볼수있답니다.

 

 

짠! cd 개봉!ㅋㅋ

쨍한 노란 cd 색상이 너무 이쁘네요 !

cd이기 때문에 cd플레이어에 넣어야하는거 아시지요?

그럼 한번 넣어볼까요?!

 

 

 

cd를 재생시키고 소지하고 있는 타요랑 역사랑 이순신 책을 펼쳐보았어요.

오호.우리가 알고 있는 타요목소리가 들리네요.

반갑다 타요!ㅋ

이순신 장군님의 목소리도 실감나네요.

역시 전문성우 분이 녹음 하신거라 현장감이 있는것같아요. 그리고 배경음도 너무 실감나요. 그래서인지 엄마가 읽어주는 것보다 귀를 더 기울리게 됩니다.

그리고 책 내용을 그대로 읽어주기 때문에 책과 함께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cd랑 같이 들어 있던 스티커북이에요.

<타요랑 역사랑> 인물들이 들어있어요.

여기저기 스티커 붙이면서 역사랑 많이 친해질수있겠어요 ㅋ

 

 

이것은 첨성대 저금통 만들기에요.

설민석 쌤을 여기서 뵙다니! 반가워요~ㅋ

첨성대 저금통은 뜯어서 조립만 하면 될만큼 너무 쉽기 때문에 아이들이 스스로 해볼수있을거에요!

저희 아이도 해보면서 너무 재밌어하더라구요.

돼지저금통에 있는 동전을 빼내서 여기에 넣고싶대요ㅋ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 타요를 통해 재밌는 역사 인물들을 배워볼수있어서 좋았어요. 역사에 관심이 없는 저희 아이들도 관심을 갖을 만큼 흥미로웠어요.

성우덕분인가요?ㅋ

아이들이 놀이할때 cd를 종종 틀어주려하는데 그때마다 틀어봐야겠어요.

앞으로 6권도 만나볼수있는건가요?

시리즈로 계속 나왔으면 좋겠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