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커 아트북 뉴 클래식 : 빨강 머리 앤 스티커 아트북 뉴 클래식 시리즈 1
싸이프레스 콘텐츠기획팀 지음 / 싸이프레스 / 2020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빨강 머리 앤 스티커 아트북 뉴 클래식

출판 싸이프레소

빨강 머리 앤만 보면 언제나 설레여요

어렸을때에도 참 재밌게 봤었는데

어른이 되어서도 빨강 머리 앤을

자주 만나게 되는 것같아요.

싸이프레소에서

< 빨강머리앤의 스티커아트북>

출간되었어요!

항상 스티커북은 애들꺼만 사곤했는데

이 빨강머리앤 스티커 아트북은

아이들은 물론 어른들도 하면 좋을것같아요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우리가 어렸을 때 티비에서 보던

그 앤셜리에요!

너무 반갑죠?

애니메이션으로 접했던 명장면들을

폴리곤 아트 기법으로 만나볼수있답니다

폴리곤 아트 기법이란

새로운 감각으로 재탄생시켜 스티커로

완성하는 액티비티북이라고 합니다

이미지를 도형으로 나누어 입체감 있게

표현하는 미술 기법을 뜻하기도 해요

 

 

짜잔!

왼쪽은 바탕지, 오른쪽은 스티커북이에요.

이렇게 스티커북만 따로 빠지더라구요

세심한 배려 너무 좋습니다!

앤의 이름

생각지도 못했던 일

초록 지붕 집

매튜와 마릴라

우정의 맹세

빨강 머리 앤의 명장면 5가지 작품

만나볼수있는데요.

어떤거 할까 한참을 고민하다가

귀여운 앤셜리를 골랐어요!

헤헷. 사랑스러워라~

 

 

아! 그리고 스티커북에 절취선이 있답니다

와우. 깜놀했어요.

절취선을 따라 스티커를 떼어내서

작품을 완성시키면 훨씬 편하답니다

박수 짝짝짝!!

 

 

스티커를 떼어낸 다음 작품 면의

해당 번호 부분에 붙이시면 되요

되도록이면 선을 벗어나지 않도록

주의하시는게 좋요

그래야 아주 깔끔한 작품이 완성되니깐요

저도 핀셋으로 조금스레 한장한장 붙여보았어요

짜잔 !ㅋㅋ

완성!!!

오홍홍 어때요?

너무 사랑스럽지요?

진짜 조그만한 스티커부터

다양한 크기별로 있어서 재밌더라구요.

저희 아이들은 어떻게 하냐고 신기해하며

바라보고, 완성한 저도 참 신기했네요

아이들 키우면서 저만을 위한 시간을 보낸적이

많이 없어요.

조금씩 완성되어가는 빨강머리앤을 보면서

기분 전환이 많이 되었어요!

힐링 그 자체였습니다

원래 이런걸 참 좋아하는데

종종 저를 위한 시간 좀 갖어야겠어요

하핫ㅎㅎ

그리고

완성된 작품도 절취선이 있어서

따로 떼어내어 액자에 넣어두셔도 좋아요

저는 아이들 작품을 벽에 붙여 놓는데

한쪽에다 잘 모셔두었답니다!

 

 

 

작품 이외에도

인물 소개와

중간중간에 애니메이션에서 만났던

장면들도 소개되어 있어요

사랑스러운 빨강 머리 앤을

가까이에서 만나볼수있는 스티커 아트북!

함께 해보시면서

추억여행을 떠나보시는거 어떠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