엉덩이 올림픽 보랏빛소 그림동화 11
간장 지음 / 보랏빛소어린이 / 2020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엉덩이 올림픽

글그림 간장

출판 보랏빛소어린이

아이들은 똥,방귀,엉덩이

이런거 정말 좋아하지요?ㅋ

초등학생 되어서도 재밌어할것같아요

엉덩이 올림픽이라 책 제목만 듣고는

아이가 너무 보고 싶어했어요

겉표지의 동물 친구들의 엉덩이와 똥꼬도 보이고

귀여운 곤충친구들도 보여요!

올림픽 로고도 엉덩이 모양이네요 ㅋ

어떤 내용일지 함께 살펴볼까요?

 

 

#엉덩이 올림픽 이 개최되었어요!

엉덩이를 통과해서

가장 먼저 ‘똥꼬꽃’을 꺾으면 우승하는 대회에요

단, 날개를 사용하면 안됩니다!

우승자에게는 소원 한가지를 들어준답니다

애벌레,모기,나비,무당벌레,쇠동꾸리,거미

6마리의 곤충 친구들이 참가했어요

곤충들이 너무 귀엽네요!

자~그럼 출발!!

어떤 엉덩이를 지나게 될까요?

귀여운 돼지들의 엉덩이가 나왔어요

뿅 뿅 띠용~

귀여운 돼지엉덩이를 지나

복슬복슬 양 엉덩이를 지나

닭 엉덩이도 만났어요

뿌지직

이런, 닭이 똥을 싸네요.

닭똥 폭탄도 조심해서 지나야해요

곤충 친구들의 표정이 너무 귀여워요

특히 우리 쇠똥구리는 다른친구와 달리

열심히 똥을 먹고 있어요

오리 엉덩이를 지나

냄새나는 스컹크의 엉덩이를 지나

젖소의 꼬리 채찍에도 버티며

결승전으로 향합니다

점점 난이도가 높아져요!

 

 

마지막 강력한 엉덩이를 만나게 되요

바로 양치기 지수의 엉덩이!

강력한 방귀에 쇠똥구리는 하늘높이

날아 올라갔어요.

과연 누가 우승하게 될까요?

너무 흥미진진합니다!

아이가 책을 읽으면서 깔깔깔 웃음소리를

듣는건 오랜만이였어요.

#엉덩이 올림픽 을 읽으면서

어찌나 재밌어하던지,

역시 더러운걸 너무 좋아합니다 ㅋㅋ

작가님도 아이들의 마음을 너무 잘알고계시나봐요

어쩜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이렇게 재밌는 그림책을 만드셨을까요 ㅋ

우선 곤충들의 표정과 행동들이 너무 재밌어서

한마리한마리 보는 재미도 있었고

다음은 어떤 엉덩이가 나올까 기대도 되었지요

그리고 우다다다!, 이야압!, 뿡!,띠용 등

의성어,의태어 표현들이 많아서 좋았어요

아무래도 이런점에서 우리나라 그림책을

더욱 보여주고 싶은 엄마마음이죠.

어떤 곤충이 우승하는지

어떤 소원을 빌었는지 궁금하시죠?

마지막 반전까지 웃음이 가득한 그림책이니

꼭 아이와 함께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재밌는 그림책으로

무더운 더위 날려보내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