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게 살 빠지는 고단백 저탄수화물 다이어트 레시피
미니 박지우 지음 / 비에이블 / 2020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맛있게 살 빠지는 고단백 저탄수화물 다이어트 레시피

저자 미니 박지우

출판 비에이블

살면서 말랐던적은 없지만

딱히 다이어트도 해보지 않고 살았어요.

하지만 아이낳고 아이키우다보니

어느새 몸이 통통해졌더라구요.

정말 웃픕니다 ㅋㅋ

요즘 최고 몸무게를 찍고나서

다이어트에 관심이 절로 가더라구요

하지만 식욕은 그대로고 안먹으면 어지럽고

정말 다이어트 아무나 하는게 아닌것같아요.

근데 맛있게 먹으면서 살을 뺄수있다니

이 다이어트 레시피북!

정말 너무 보고싶더라구요!

궁금해요!ㅋㅋ

30만명이 선택한

요요없는 1주,2주 식단표!

여기 맛있게 살빼는 레시피가 소개되어있습니다!

저자께서는 70kg에서 48kg으로 22kg을 감량하고

6년째 유지중이시라고 해요.

급하게 살을 빼면 요요가 생기기 마련인데

계속 유지하고 계시다니! 레시피가 더욱 궁금해집니다

평생 안해본 다이어트가 없는 저자느

고단백 저탄수화물 식단이야말로 요요없이

건강하게 살을 뺄수있는 식단이라고 생각하여

간단한 요리를 개발하였다고 합니다.

<미니의 밥숟가락 계량>

집에 꼭 있는 밥숟가락으로 계량하는 방법

너무 좋은것같아요.

다른 요리책을 보면 그램수로 나와 있는데

밥숟가락으로 되어있으니

쉽게 계량해서 볼수있을것같아요

종이겁, 손대중으로 계량법도

나와 있으니 요리하기전에

꼭 보시고 요리하시면 좋을것같습니다!

 

오트밀, 낫토, 훈제오리,닭가슴살 등

좋아하시는 식재료도 소개되어 있고

템페, 라이트누들, 뮤즐리

새로운 식재료도 소개되어 있어요./

저도 다 처음보는 것들인데 참 신기하네요

특히 라이트누들!

이런게 있는 줄도 몰랐어요.

면 좋아하는 저에게 희소식입니다!

면 먹을때 사용해보려구요!

 

펜 하나로 할수있는 원팬 요리

전자레인지와 에어프라이어로 만드는 요리

다양한 월드와이드 집밥요리

도시락 요리

채식으로 만든 요리

요리 한번으로 일주일이 편해지는 밀프렙

그리고 맛있는 간식까지!

테마별로 나누어져서 요리가 소개되어 있어요.

레시피북을 보는데

먼저 너무나 다양한 요리가 소개되어있고

간단하게 만들어 볼수있는 요리들이라서

너무 좋았어요.

만들기 어려우면 쉽게 따라하지 못하잖아요.

다이어터들의 마음을 역시 잘 알고계시는것같아요

사진을 보면서 어찌나 군침도는지

침이 꼴깍꼴깍 넘어가네요 ㅋㅋ

저는 다이어트하면 떡볶이나 면요리,간식은

절대로 입에 대면 안된다고 생각했어요.

특히 면요리요!

면요리할때 통밀파스타면이나

라이트누들을 사용함으로서

칼로리도 많이 줄여주는것같아요.

 

 

 

 

 

그리고 운동꿀팁과 다이어트하며 궁금했던 내용들이

잘 정리되어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것같아요

다이어트는 식단이 8할이라고 합니다.

소개된 다양한 요리를 만들어보며

맛도 있고 배부르고

골라먹는 재미도 있고

요리못하는 사람들도 쉽게 만들수 있으니

함께 도전해보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