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는 목욕중 - 엄마를 위한 힐링 그림책
김지현 지음 / 걸음동무 / 2020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엄마는 목욕중

저자 김지현

출판 걸음동무

아이를 키우며 공감할수있는 그림책,

엄마를 위한 힐링 그림책,

겉표지부터 행복함이 묻어나오는 그림책,

엄마는 목욕중이 출간되었어요.

저도 두 아이를 가정보육하며 저만의 시간이 없는데저와 같은 엄마를 위한 힐링그림책이라고 하니

읽어보고 싶었어요.

 

 

엄마는 말이야

너희들이 웃을때도

신기한 말을 쏟아낼때에도

너의 숨결 소리도 냄새도

너와 함께하는 모든 시간이 소중해.

푸핫ㅎㅎ머리가 산발이 되고

드러누워있는 모습이 마치 저의 모습같아

공감이 많이 되는데요?!

아이들 때문에 화가 나더라도

아이들 존재 자체가 힐링입니다.

 

 

 

‘안녕, 잘자!’

어엇? 엄마가 아이들에게 잘자라는 인사를 하고

어디로 가는건가요?

 

아하! 목욕하는 중이군요.

저도 가끔 그런생각을 해요.

목욕을 할 때, 화장실 갈 때

혼자만의 시간을 갖을 수 있어

정말 좋아하는 시간이거든요ㅋㅋ

근데

둘째가 자꾸 같이 씻자고 떼를 쓰면

괜시리 심통도 나기도 한답니다 ㅎㅎ

그만큼 저한테 힐링인 시간인가요?ㅎ

 

 

 

엄마는 목욕을 하며

맑은 하늘에 풍덩 뛰어들고

부드럽게 헤엄도 쳐보고

고요히 멈춰 있어보기도하고

아무 생각없이 멍하니 하늘을 바라고기도 하며

자신만의 세계에 빠집니다

“그중에서도 가장 행복한 건

너와 함께하는 순간들이야”

아이에게 읽어주는데

저희아이는 엄마의 엉덩이를 보며

웃긴듯 엉덩이엉덩이하며 장난을 치지만

저는 괜시리 코끝이 찡해지네요.

아이와 엄마사이에도 환기가 필요하다는 말을

육아서에서 많이 접해봤는데

이렇게 그럼책으로 만나보니 새롭네요

엄마가 행복해야 아이들도 행복하잖아요.

나만의 위한 힐링되는 시간 갖는것이

참 중요한것같다는 생각이 많이 듭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