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왕 공중 생물 배틀 과학 학습 도감 최강왕 시리즈 17
시바타 요시히데 지음, 고경옥 옮김 / 글송이 / 2020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최강왕 공중생물 배틀

저자 시바타 요시히데

출판 글송이

도감류를 너무 좋아하는 아이인데

최강왕 공룡배틀, 곤충배틀을 본 후로

최강왕에 푹 빠져있답니다.

최강왕을 모르는 아이들이 없을정도로

어린이들 사이에서 정말 인기가 많은 책이기도 하죠.

최강왕 시리즈는

동물.곤충,공룡,위험생물,괴기생물.놀라운생물.

요괴,공룡대백과,공룡랭킹,요괴랭킹,

최강왕곤충슈퍼대도감,신비한우주,수수께끼베틀,

독생물,무시무시놀라운동물,공중생물베틀까지

총 17권까지 출간되었어요.

관심분야로 한권씩 모으고 있는데

요괴랭킹은 못보겠다네요 ㅋㅋ

꿈속에 나올것같다고 무서워해요

하늘을 지배할 진정한 제왕을 가리는

<최강왕 공중 생물 배틀>이 새로 출간되었어요.

싸우는 새,

재주가 많은 새,

개성이 강한 새,

하늘을 나는 곤충,

다양한 공중 생물 을 통해

169종을 만나볼수있답니다!

 

 

 

공중생물을 대표적인 생물로는

바로 ‘새’죠

참매, 참수리,혹고니,두루미, 매

뻐꾸기, 까마귀 등 우리가 흔히 알수있는 새부터

사다새, 쏙독새.왕부리새 등 흔치않은 새까지

골고루 소개되어 있어요.

새의 실사의 모습으로

크기와 서식지,특징 등 자세히 알수있고

‘공격포인트’라는 페이지에는

먹잇감을 사냥하는 모습,

위협하는 모습 등 다양한 형태의 모습을

볼수있습니다.

 

아이가 가장 좋아했던 부분은

‘가상 배틀’이에요.

두마리의 새가 싸움이 벌어졌다는 상상속에서

이들이 승패를 결정짓는 공격 포인트는

무엇인지, 어떻게 공격을 하는지

그림으로 그려져 있어요.

동생이랑 한개씩 선택하고

진짜로 배틀하는것처럼 상상하며

재밌게 놀더라구요.

공중생물로 ‘새’만 있을순 없죠.

최강왕 공중생물배틀에서는

하늘을 나는 곤충과

박쥐,날다람쥐,날원숭이,눈표범,

날치,캥거루,돌고래 등

점프실력이 좋은 동물까지 공중생물로

소개되어 있어요.

정말 다양하네요.

먼저, 실사로 되어 있어서 아이들이

탐구하기 좋은책이였고,

아이들이 무얼원하는지,

어떤 모습을 보고 싶어하는지

잘알고있는 책인것같아요

그래서 아이들이 너무나 좋아하는 책이지

않나 싶습니다

저희 아이는 보는 내내

우와, 진짜 멋지다!! 연달아 말하며

너무 즐겁게 봤어요.

앞으로는 어떤 시리즈가 나올지

너무나 기대하고 있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