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법 천재가 되다! 초등 국어 학습 만화 1
Mr. Sun 어학연구소 지음 / oldstairs(올드스테어즈) / 2020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맞춤법 천재가 되다! 초등 국어 학습 만화

저자 mr.sun어학연구소

출판 올드스테어즈

7살, 내년이면 초등학생이에요

꼬물꼬물 기어다니던게 엊그제 같은데..

어느새 책도 읽을 줄 아는 나이가 되었어요

시간 너무 빠릅니다 ㅎㅎ

작은 바램이라면..

초등학생 되기전에 어느 정도

한글을 익혀갔으면 좋겠다는 거였어요!

지금은 읽기독립이 되어있는 상태이고

책읽기는 좋아하는 아이라 다행이지만,

가끔 글을 쓰면서 틀리는 맟춤법을 보고 있잖니

틀렸다고 말하면 글쓰는게 싫어질까봐

말을 못하고 있는 상태지요

어찌할까어찌할까 고민하던 중

아주 재밌는 책을 발견했답니다!

맞춤법 천재가 되다!

 

와우!!! 겉표지부터 저희아들 취향이라

생각이 들었지만 ㅋ

이 책을 받자마자 푹 빠져 놓지를 못하고 있답니다

 

무엇이 다를까?

다르다vs틀리다, 바라다vs바래다, 맞추다vs맞히다

과 같이 비슷해보이지만 뜻이 다른 단어들이

소개되어 있어요.

쭉 목차를 살펴보았는데 정말 어른들도

헷갈려하는 단어들이 많이 보이네요.

 

 

 

무엇이 맞을까?

어떡해vs어떻해,헤깔렸어vs헷갈렸어, 날으는vs나는,

과 같이 자주 틀릴수있는 맞춤법이 소개되어있어요.

저도 아이와 앉아서 같이 보며

문제를 풀어봤어요 ㅋ

아~ 창피하지만 저도 틀린 문제가 좀 있네요.

어른들도 이렇게 헷갈리는데

아이들은 얼마나 힘들겠어요!

정말 재밌는 책을 만나서 다행입니다 ㅋ

엄마가 알려주는 것보다,

상황 속에서 어떻게 쓰이는지

문장 속에서 맞춤법을 배울수있어서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상황별로 어떻게 쓰일것인지

아이가 파악하고 쉽게 사용할수있을것같아요!

그리고 만화 캐릭터가 너무 귀여워요!!

아이는 자기가 그린것같다고

정말 좋아하더라구요 ㅋ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재밌는 웃음 코드 가득한

상황들이 많이 나와, 키득키득 웃으면서

재밌게 보고 있더라구요

배운다는 생각보다

재밌다는 생각을 많이 할 수 있게 만드는

맞춤법 책이라 너무 감사해요.

아이 맞춤법 고쳐보겠다고

학습지 들이밀었다가

절대 안한다고 거부당했었는데

이렇게 스스로 맞춤법 책을 잡고 읽고 있다니

정말 놀랬네요 ㅋㅋ

그리고

초등 어학 만화 시리즈로

<사자성어 천재가 되다>,<속담 천재가 되다>

만나볼수있어요!

아이가 이렇게 잘보니

다른 시리즈도 너무나 궁금합니다!!!

근데..2편도 나올예정인거죠?

꼭 나왔으면 좋겠습니다!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