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진짜 재밌는 바다왕 컬러링북
젠벡 지음 / 라이카미(부즈펌어린이) / 2020년 5월
평점 :
구판절판


 

 

진짜 진짜 재밌는 바다왕 컬리링북

저자 젠벡

출판 라이카미(부즈펌)

저희 아이가 좋아하는 지식백과 시리즈

진짜 진짜 재밌는 그림책 시리즈에서

<진짜 진짜 재밌는 바다왕 컬러링북>

출간되었어요.

자연관찰을 너무 좋아하는 아이라

전집만으로는 부족하더라구요.

그러던 중 아이의 마음에 쏙 드는 책을 발견했지요.

진짜 진짜 재밌는 그림책은 큰 그림과

재밌는 정보들이 가득해서

아이가 유독 좋아하는 지식 백과에요.

공룡으로 시작해서

바다,야생동물,거미,파충류,인체 등등

진짜 진짜 재밌는 그림책 시리즈는

거의 소유하고 있네요 ㅋ

 

왼쪽은 컬러링북

오른쪽은 바다그림책 이에요.

컬러링북도 어마어마한 두께감을 자랑합니다 ㅋ

어마어마해요~~

바다생물 그림100장이 들어있답니다.

컬러링북을 살때마다 양이 너무 적고

종이질도 별로라 실망스러울때가 많았는데

이건 뭐 ㅋㅋㅋ

100장이나 들어있어서 재밌고 다양하게 활용할수있을것같아요.

그리고 종이질이 도톱하니 좋아요!

물감이용해서 자유롭게 할수있답니다.

 

 

100종의 바다생물 중에서 고래상어 보여드릴게요!

밑그림은 검은 선으로 굵고 얇게 잘 표현되어 있죠?

진짜 진짜 시리즈는

사실에 가까운 그림체가 예술이잖아요.

밑그림도 정말 잘 표현되어 있어서

아이들이 색칠하면서 관찰하기도 좋고,

완성해놓으면 성취감이 많이 들것같아요!

그리고 바다생물만 되어있는것이 아니라,

배경도 함께 되어있어서 완성하면

작품이 될것같은데요?ㅋ

 

 

1위부터 100위까지

바다생물를 순위로 만날수있어요.

고래상어는 6위네요 ㅋ

윗순위들을 거의 고래와 상어들로 점령되어 있어요

저는 바다생물 중에 고래를 좋아하는 편인데 ㅎㅎ

마음에 두고 계시는 바다생물은 몇위인지,

아니면 나만의 순위를

아이들과 매겨보는것도 재밌을것같아요!

그리고 길이,무게, 공격력, 방어력으로

특징이 표시되어 있어요.

아이들은 공격력,방어력을 알고싶어하더라구요 ㅋ

왜그런지는 모르겠지만요 ㅋㅋ

왜그럴까요?ㅋㅋ

 

그리고 짧은 설명도 함께 되어 있어요.

컬러링북도 되면서 백과사전도 되는

아주 재밌는 책이네요.

컬러링을 하면서

자연스럽게 정보를 습득할수있어서

정말 유익하기까지 하네요! 와우!

 

 

바다그림책에는 더 많은 정보를 접할 수 있으니

이렇게 바다 그림책과 함께 보면서

컬러링해도 좋을 것 같아요 ㅋ

가시복이 너무 컬러풀하죠?ㅋㅋㅋ

뭐든 레인보우로 색칠하는 것을 참 좋아한답니다

저희 아이는 색연필로 컬러링해보았는데요.

집에 있는 여러가지 도구를 이용해서

다양하게 활용해보면 좋을것같아요!!

 

 

오늘도 재밌게 컬러링북하며 놀고 있어요.

그림보면 즐거움이 묻어나있죠?ㅋ

바다생물 좋아하는 아이들은 정말정말

좋아할 컬러링북이에요.

정말 추천드립니다!

강추강추!

근데....

다른 시리즈도 컬러링북으로

만나볼수있는거죠?????

기대하고 있을게요 ㅋㅋㅋ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