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탁 소동 네버랜드 우리 걸작 그림책 66
김지안 지음 / 시공주니어 / 2020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세탁 소동

글그림 김지안

출판 시공주니어

저희 아이들이 애정하는 김지안 작가님의 신작,

<세탁 소동>이 출간되었어요!

우와~~~~~~

처음엔 ‘감귤 기차’ 로 김지안 작가님의 그림책을 처음 접해보고 그림과 재밌는 내용으로 저희 아이들이 너무나 좋아하더라구요.

그래서 ‘봄봄 딸기’, ‘여름 낚시’, ‘알밤 소풍’, ‘코코 스키’ 까지 모두 찾아서 재밌게 봤답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세탁기’라는 소재로

어떻게 재밌게 풀어내셨는지 궁금하네요.

겉표지가 세탁기 모양 그대로네요!ㅋㅋ

너무 귀여워요~

자, 그럼 깨끗하곰 세탁소로 가볼까요?

 

 

깨끗하곰 세탁소 주인인 곰은 오늘 아주 중요한 볼일이 있대요.

그래서 잠시 비우게 되고

옆집에 이사온 생쥐가 봐주기로 했어요.

아주 잠깐이니까....

그사이에 아무도 안올거라고 예상한 곰.

 

 

 

토끼가 찾아오고

닭과 병아리 가족이 찾아오고

만약 손님이 오더라고 바쁠것이 없을거라 곰이 말하지만 우리 새우지는 너무나 바빠요.

복슬개도 찾아오고

코끼리도 찾아와요.

소파에 누워 생쥐는 쉬고 있을거라 생각한 곰.

세탁소에 찾아온 모든 동물들이 이렇게 외쳐요.

“생쥐야 빨래는 아직 멀었니?”

우리 생쥐... 눈에 눈물 한방울이 맺히네요 ㅠㅠ

저 조금만한 몸으로 저 많은 빨래는 어떻게 할까요?

곰아곰아!! 너의 예상과 모든게 다르단다

 

빨래를 하기로 결심한 생쥐!

세탁기를 열어 친구들의 옷을 넣고

자신의 옷도 벗어 집어넣고

탁 닫고

야무지게 세제까지 붓네요 ㅋ 오~~

이제 버튼을 누르면

덜덜덜 위잉~

세탁기를 잘도 돌아갑니다.

하지만... 뭔가 잘못되었어요!

이건.. 빨래 좀 해본 사람만 알수 있어요 ㅋ

저희 아이들은 전혀 모르더라구요.

당연하죠..

빨래는 제가 하니까 ㅠㅠ 또르륵.....

과연, 생쥐는 어떤 실수를 했을까요?






역시 믿고보는 작가님이십니다!

아이들이 너무 즐거워해서 몇번을 반복하며 읽었는지 몰라요.

김지안 작가님 책을 읽으면 저도 모르게 참 마음이

따뜻해지는것 같아요. 그래서 아이들에게 계속 보여주고 싶어요.

이번 세탁 소동도 그림도 너무 귀엽고 따뜻했고,

마지막에 귀여운 반전이 너무 사랑스러워요.

생쥐 요녀석 이렇게 사랑스러워도되나요?

아이들도, 어른들도

함께 앉아 <세탁 소동> 읽어보며 마음 따뜻해지는 시간 되시길 바랍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