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비를 만난다면 신나는 새싹 137
김종혁 지음 / 씨드북(주) / 2020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좀비를 만난다면

글 그림 김종혁

출판 씨드북

엄마 좀비는 어떻게 생겼어? 그럼 뭐 먹고살아?

말을 할수있어? 왜 죽지않은거야?

저희 아이들에게 좀비는 무서워하면서도 알고싶은 존재이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ㅋ

그럼 좀비를 만난다면??

딩동~ 우리집에 좀비가 나타났어요!!!

좀비 본격 대탐구가 시작됩니다!

 

 

딩동, 문을 열었더니 좀비가 서 있어요.

허억!!!!!

도망가야해~~~

아니요.

아이들은 무서워하기는 커녕

좀비야, 우리랑 같이 놀까? 하며 집안으로 들입니다

 

 

 

좀비는 느리고 잘 뛰지도 못하고 중심도 잘 못잡아서

친구들처럼 맨손체조도 줄넘기도 자전거도 잘 못타네요.

크앙~ 운동했더니 배고픈 좀비,

아이들과 좀비는 열심히 음식도 함께 만들어요

이제 배도 채웠으니 공부도 해볼까요?

아이들은 좀비에게 안녕, 잘 먹겠습니다라는 말도 알려주네요.

함께 얘기하며 재밌을 때는 웃고, 슬플 때는 울다 보면 우린 친구가 될 수 있을 거야.

좀비는 아이들에게 음식도 만들어주고

아이들에게 배웠던 ‘안녕’ 이라는 말도 합니다

윙크하는 좀비가 너무 귀엽지 않나요?

저는 월드워Z라는 영화를 보고 정말 몇일 잠을 이루지 못했거든요.

머리속에 있던 좀비와 다른 모습을 보고 있으니 얼떨떨합니다 ㅎㅎ

이런 좀비라면 저도 같이 놀 수 있을것같은데요?ㅋ

저희 아이들도 <좀비를 만난다면>을 보면서 책 속에 나오는 친구들과 행복한 일상을 보내는 좀비를 보며 그 전보다 친숙해하고 귀여워하더라구요.

별거아니잖아~~ ㅎㅎ

그럼 너희들은 좀비를 만난다면 뭐하고 싶어?

첫째는 좀비는 공룡이름도 모르니깐 이름도 알려주고 같이 공룡놀이도 해보고 싶다고 하네요 ㅋ

둘째는 좀비랑 공주놀이를 해보고 싶다고 해요.

공주놀이?ㅋㅋ

여러분은 상상 속의 좀비 친구를 만난다면 어떤걸 하고 싶으신가요?

아이와 이런저런 이야기 나눠보면 좋을 책이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