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한 우리아빠의 절대! 안 완벽한 비밀 11 바둑이 초등 저학년 그림책 시리즈 5
노에 까를랑 지음, 호넝 바델 그림, 윤민정 옮김 / 바둑이하우스 / 2020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완벽한 우리 아빠의 절대 안 완벽한 비밀11

글 노에 까를랑

그림 호넝 바델

출판 바둑이하우스

저희 아이들에게도 완벽해만 보이는 아빠!

저희 아이의 눈에 비치는 아빠의 모습은 어떠한까 궁금하더라구요.

아이에게 아빠는 완벽해보여?라는 질문을 던졌는데

뚝딱뚝딱 고장난것도 고치고 가구 조립도 척척하기도하고 운전도 잘하고 아는 지식도 많고 요리도 잘하는 완벽한 아빠라고 대답을 합니다.

오.. 엄마 눈에는 그렇지 않는데 아이의 눈에 비치는 아빠의 모습은 완벽한가봐요.

완벽한 우리 아빠의 절대 안 완벽한 비밀 11 , 제목만 봐도 어떤 이야기가 나올지 궁금증을 자아내네요! 아빠의 비밀 이야기를 함께 보실까요?

 

 

 

나의 자랑스러운 아빠는 항상 같은 말씀만 하십니다.

내가 너처럼 어렸을 때, 난 몇시간씩 숙제를 했단다.

하지만, 현실은 ㅎㅎ

시험 전날까지 친구들과 신나게 뛰어노는 모습이셨네요.

 

 

 


내가 바로 가구 조립의 달인이지! 하지만 엉망진창으로 가구를 조립하시고,

운동이란 근면함이야! 하지만 티비보며 누워있기 바쁘시고

강아지를 보며 저 작은 동물은 널 해치지않아 겁먹지 말거라.. 하지만 거미만 봐도 오들오들 무서워하시는 아빠...

그리고

리모컨은 대체 어디 있는거야!! 정리 정돈을 하는 사람은 나밖에 없어!! 라고 외치시지만,

아빠의 뒷주머니에 있는건 무엇일까요?ㅋ

우리 아빠의 안완벽한 비밀에 대한 에피소드를 계속 보며 웃음이 터져 나오네요.

 

그런 아빠의 안 완벽한 비밀 중 최고는 !!

딸에게 최고만 보여주고 싶은 아빠의 마음이지 않을까 싶어요

마지막 아빠의 비밀을 보며 가슴이 너무 뭉클해지고 감동이네요.

“아빠가 훨씬 큰 세상을 보여줄게!”

라떼는 말이야....!!!ㅋㅋㅋ

나 때는 말이지!!! 요즘 기성세대가 자주 쓰는 말을 풍자한 표현이죠. 라떼는 말이야!! 읽으면서 왜 이말이 자꾸 생각이 나는지요..ㅎㅎ

책을 읽어보며 아빠에 대해 이야기 나눠보는 시간을 갖을 수 있어 재밌었어요.

‘너 나이때 난 이미 구구단 다 외웠어’

‘거미가 뭐가 무섭다고 그래! 언능 잡아!’

‘참고 견딜줄도 알아야하는거야!’

아빠가 했던 말들을 막 떠오르네요 ㅎㅎ

아무래도 아이들에게 완벽한 모습을 보여주고 싶은 아빠의 마음이지 않을까 그리고 아이에게 큰 세상만 보여주고 싶은 아빠의 사랑이 담긴 말들이 아니였을까 라는 생각이 들게해주는 뜻깊은 시간이였습니다.

여러분도 완벽한 우리 아빠의 절대 안 완벽한 비밀 11을 같이 읽어보며 아빠에 대해서 생각해보고 말해보는 즐거운 시간 보내보아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