엉덩이 탐정 모자이크 스티커북
서울문화사 편집부 지음 / 서울문화사 / 2020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엉덩이 탐정 모자이크 스티커북

출판 서울문화사

엉덩이 탐정 뿡뿡뿡!!

엉덩이엉덩이엉덩이엉덩이

미안하지만 실례 좀 하겠습니다

엉덩이 탐정하면 귀에 항상 맴도는 노래죠 ㅋㅋ 공감가시죠?

저희 아이들이 정말 애정하는 엉덩이 탐정 캐릭터로 모자이크 스티커북이 나왔어요!

집콕만 하는 요즘, 아이들과 자주 스티커북으로 시간을 보내고 있는데

정말 애정하는 엉덩이 탐정이 모자이크 스티커북으로 나와서 너무 좋아요

개인적으로 우리아들 읽기독립 시켜준 고마운 엉덩이탐정이라 저도 너무 애정하고 있답니다.

아이 키우시는 분들은 모르시는 분들이 없을 정도로 인기가 아주 높은 캐릭터에요.

엉덩이 탐정은 아이큐 1104의 천재 탐정으로 그의 귀여운 조수 브라운와 함께 사건을 해결한답니다.

사건을 해결하며 나쁜 범인들을 입에서 방구를 뿜어내지요 ㅋ 여기서 아이들은 함박웃음이에요. 어른인 제가 봐도 너무 재밌답니다 ㅋㅋ

말티즈 서장, 경찰서 견공들까지 캐릭터 하나하나 깨알 재미를 선사하는 재밌는 책이에요.

그리고 애니메이션으로도 방영해줘서 너무 재밌게 보고 있답니다.

그럼 재밌는 엉덩이탐정 모자이크 스티커북을 함께 만나볼까요?

 

 

 

엉덩이탐정 모자이크 스티커북은 캐릭터 모자이크 완성하기, 모자이크 퍼즐 완성하기, 그림 완성하기, 조각맞추기, 숨은 캐릭터 찾기, 거울 속 모자이크 완성하기, 길따라가기, 사진 완성하기에 따라 다양한 활동으로 만나 볼 수 있어요.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는 활동으로 쏙쏙 골라 모아놓은것같아요!

그리고 스티커를 붙인 후 숨은 캐릭터를 찾거나 퀴즈를 풀면서 다른 활동도 할수있어요.

한권을 스티커북으로 정말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어 너무 좋네요!!

 

알쏭달쏭 스티커가 무려 251개에 들어있어요!

박수!! ㅋㅋ 스티커 많이 있으면 엄마는 좋아요!

저는 스티커북을 똑 떼어서 활용했어요.

안전하고 쉽게 떼어낼수있어서 너무 좋네요.

페이지 들락날락하지 않아도 되고 좋아요.

저처럼 활용하기시 바래요ㅋㅋ

스티커북을 자주 하는 편이라 여러 스티커북을 만나봤는데 종이로된 스티커는 정말 떼어내다가 찢어지고 아이들이 활동하기 너무 불편하더라구요.

그럼 또 징징모드에 들어가서 엄마도 너무나 힘들지요. 다들 아시죠?

근데 엉덩이 탐정 모자이크 스티커북은 종이처럼 찢어지는 재질이 아니에요.

빳빳해서 떼어내기도 좋고 붙이기도 좋아요.

촉감도 너무 좋네요!!!

무엇보다 가장 좋았던 점은 단순히 네모 모양이 아니여서 엄마가 봤을때 너무 좋은것같아요.

세모,네모,육강형,엉덩이모양, 그리고 퍼즐모양 등 다양한 모양의 스티커로 제작되어서 아이가 만져보고 붙이면서 다양한 도형에 익숙해질것같고, 규칙의 개념도 들어있는 재밌고 똑똑한 스티커북이네요.

 

 

 

 

저희 둘째가 스티커 정말 좋아하는 4살이에요.

책이 도착하자마자 우와 엉덩이 탐정이다~하며 달려들지요!ㅋㅋ

아이들과 같이 활동해보았어요!

둘째가 좀 어려워하지 않을까 싶었는데 4살아이도 할수있을 정도로 어렵지 않았어요

어린친구도 완성했다는 성취감, 자신감 그리고 인내심도 절로 길러질것같네요.

사회적거리두기로 집콕만 하느라 힘든 요즘, 아이들과 엉덩이 탐정 모자이크 스티커북을 하면서 재밌는 시간 보냈어요.

여러분도 재밌는 엉덩이탐정 모자이크 스티커북으로 재밌는 시간 함께 보내요!

엄마도 아이들도 너무나 만족하는 시간 보내실거에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