캡틴 언더팬츠 6 - 코찔찔이 로봇 소년과의 격투 Wow 그래픽노블
대브 필키 지음, 심연희 옮김 / 보물창고 / 2020년 5월
평점 :
절판


 

 

캡틴 언더팬츠 6. 코찔찔이 로봇 소년과의 격투

저자 대브 필키

출판 보물창고

저희 아이가 너무너무 애정하는 대브필키의 캡틴 언더팬츠 6권이 나왔어요!

아들 덕분에 저도 정말 팬이 되었어요!

6권 코찔찔이 로봇 소년과의 격투는 과연 어떤이야기로 저희에게 웃음을 줄지 너무 기대되었는데 이렇게 빨리 만날수있어 너무 기쁘네요 ㅋ

두근두근~~

 

 

5편에 나온 리블 선생님의 수업시간이에요.

모두들 발표가 끝난 후, 조지와 해럴드 차례가 돌아왔네요. 케첩 두봉지와 변기시트을 이용해 ‘쭉 짜는 법’ 을 발표를 해요.

정말 이 두친구의 생각은 너무 기발해서 발표하는 모습을 보면서 너무 웃었어요.

머리가 똑똑한 멜빈 스니들리의 차례에요.

본인이 개발한 연결연결해 2000으로 햄스터를 나만의 로봇으로 만드는 발표를 하죠.

파츠츠츠츠츳! 햄스터를 로봇으로 만드는 성공을 하지만 아무도 관심을 갖지 않아요.

그리고 조지와 해럴드는 ‘캡틴 언더팬츠와 일러라일러라 2000이 저지른 무시무시한 이야기’ 라는 만화를 쓰고 전교생에게 멜빈이 놀림거리가 되어요.

멜빈의 복수를 이제 시작합니다.

자신이 개발한 연결연결해2000으로 코찔찔이 로봇 소년으로 변하게 되는데.. 과연 어떤일이 펼쳐질까요?

 

역시, 캡틴 언더팬츠하면 빼먹을수없는

팔랑팔랑 책장 넘기기!!!

독자가 차르르 책장을 넘기며 그림이 살아움직이는 것처럼 보여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는 요소죠!

입으로 직접 효과음 내면서 보면 더더욱 재밌답니다

정말 믿고 보는 대브 필키입니다.

6편 코찔찔이 로봇 소년과의 결투도 시간가는 줄도 모르고 읽었어요. 집콕하느라 너무 힘든데 스트레스가 팍팍 풀리네요 ㅋ

전 세계가 그의 상상력에 열광 할 수 밖에 없는지 다시 한번 깨닫게 되네요.

남여 모두 좋아할 이야기이고 문구로 가기전 사다리책으로도 너무 좋은 책이에요!

그리고 어른들도 머리 식히면서 너무 즐겁게 읽을 책이랍니다.

7권도.. 곧 만나볼수있겠지요?ㅋ 기대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