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일의 기적 당독소 다이어트
박명규.김혜연 지음 / 라온북 / 2020년 4월
평점 :
품절


 

 

5일의 기적 당독소 다이어트

저자 박명규, 김혜연

출판 라온북

당독소 들어 보신적 있으신가요?

저는 이 책을 통해 처음으로 접해봅니다.

비만과 대사질활을 한 번에 해결하는 한국형 단식모방 다이어트이며 매달 5일만 투자하면 살지지 않는 몸으로 변화한다고 해요.

정말 궁금하지 않나요?

그럼 저도 궁금했던 ‘당독소’란 무엇일까요.

당독소란 당 섭취가 많을 때 우리 몸에 쌓이는 독소라고 해요. 이름만 들어도 딱 예상하셨지요?

물만 먹어도 살이 찌는 사람, 아무리 운동을 해도 살이 빠지지 않는 사람은 몸에 당독소가 많이 쌓인 활률이 높다고 합니다.

당독소는 음식, 특히 탄수화물을 자꾸 끌어당기고 인슐린 저항성을 높여 면역 체계를 망가뜨려요. 그래서 염증과 당뇨를 유발하기도 하고 비만도 부른다고합니다.

그래서 다이어트를 하기 전에 당독소부터 해독한다면 다이어트 효율이 좋아져 체중감소도 되고 여러가지 질환도 막을 수 있다고 합니다.

5일의 기적 당독소 다이어트에서는 당독소 해독 식단의 임상 사례부터 5일간 다이어트 프로그램까지 저탄수화물 효과를 최대로 내면서도 지방을 잘 태울수 있는 최적의 다이어트를 소개되어 있어요.

 

 

당독소 해독 다이어트를 위한 7원칙

개인마다 다를수 있겠지만 최소 5일을 지키는 것이 중요하다고 한다.

하루 800칼로리 섭취하기

찌고 삶고 물에 끊이는 조리법으로 먹기

모든 간식과 음료 먹지 않고 공복일경우 따뜻한 물을 마신다.

탄수화물은 차게 식힌 저항성전분으로 만들기

16시간 금식하기.

채소를 많은 양 섭취하기.

지방은 불포화지방을 활용하기.

당독소는 물론 노폐물도 제거해주는 효과가 있어서 가장 효율이 좋은 다이어트라고 해요.

굶는 다이어트가 아니라서 좋네요!

 

 

당독소 해독을 했던 분들의 사례들도 실려있어요.

이 사레들을 읽어보고 자신의 상황들에 맞춰서 적용해보면 좋을 것 같아요.

사진과 칼로리까지 친절하게 나와 있답니다.

 

그리고 대사적 관점에서 보는 살이 찌는 4가지 타입이 소개되어 있어요

부신기능 이상형

장간대사 이상형

여성르몬 기능 이상형

갑상선호르몬 기능 이상형

다이어트에 들어가기 전에 자신이 어떤 비만 체형에 해당되는지 참고하면 다이어트에 큰 도움이 될 것 같네요.

저 사진속에 제 모습이 있어요 ㅠㅠ 어후

저도 필히 당독소 다이어트가 필요합니다.

충격적이네요.

저도 평소에 당독소가 많이 들어 있는 음식을 주로 섭취하고 있었어요.

기름에 지글지글 구운 요리도 좋아하고 단짠요리 좋아하고 초콜렛은 수시로 챙겨먹고 툭하면 입이 심심해지고 먹을것을 또 찾는...ㅜㅜ

제 몸속에서 당독소가 아주 열일을 하고 있었네요

그냥 나이가 들고 출산을 해서 살이 찐거라고 생각했었는데 몸이 아주 피곤하고 손도 저리고 생리전 증후군으로 고생도 하고있고 몸 이곳저곳에서 조금씩 고장나는게 느껴졌던게 바로...당독소라는 녀석때문이였어요!

당장 당독소 다이어트 시작 안할 수가 없네요!

식단도 방법도 자세히 나와있어서 한달에 최소 5일만 실천해보면 제 몸도 다시 태어날수있을것같은 용기가 생기네요.

어떤 방법을 해도 살이 빠지지않는 분들,

당독소 한번쯤 생각해보셔야 할 것같아요.

원인을 알면 살이 빠집니다.

같이 화이팅해보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