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 외뿔고래와 번개 해파리 외뿔고래와 해파리 2
벤 클랜튼 지음, 윤여림 옮김 / 위즈덤하우스 / 2020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슈퍼 외뿔고래와 번개 해파리

저자 벤 클랜튼

출판 위즈덤하우스

<외뿔고래와 해파리> 2편

외뿔고래와 해파리의 슈퍼 영웅 되기 프로젝트!

진정한 슈퍼 영웅은 슈퍼 친구야!

슈퍼 바다 생물들

외뿔고래야 너는 슈퍼스타야

슈퍼 와플과 딸기 조수

슈퍼 외뿔고래와 파란 해파리 또는 슈퍼슈퍼파워!

이 책은 5챕터로 나누어져 있어요!

좋아하는 바다 생물도 나오고 슈퍼 영웅이 되고 싶은 외뿔고래라.. 저희 아이가 너무 좋아하는 주제들이 가득 들어 있어서 진짜 좋아하겠다 싶었어요.

아니다 다를까, 이 책을 받자마자 좋아서 그 자리에 앉아 깔깔하며 보더라구요.

그 중 슈퍼 바다 생물들을 살펴볼까요?

 

 

 

귀여운 외뿔고래에요. “슈퍼 영웅이 될거야”

친구 해파리는 슈퍼 영웅이 되려면 엄청 많은 걸 해야해라며 먼저 슈퍼 옷을 입기를 권해요

망토를 두르고 등장한 슈퍼 외뿔고래!

이번엔 슈퍼영웅이 아닌 척 변장도 하기를 권합니다.

헉!! 누구세요?ㅋㅋ

저희 아이가 가장 좋아했던 장면이에요.

변장을 하고 나온 외뿔고래 너무 귀엽지 않나요?

이제는 조수가 필요해요. 조수는 누구일까요?

상어?문어?거북이?

아니... 당연히 너야!! 해파리!ㅋ

근데 외뿔고래야 슈퍼파워가 없으면 슈퍼 영웅이 될 수 없어

이들의 슈퍼파워는 어떤것일까요?

그림을 굵은 선으로 단순하게 그린 것과 색감때문에 너무 귀엽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어요.

하염없이 긍정파워를 내뿜는 외뿔고래와 걱정이 많은 해파리의 케미!

둘의 대화 속, 다른 해양동물들과의 대화 속에서 우리가 생각하지도 못한 상상력을 자극 시켜줘요.

어른이 봐도 웃음이 절로 나오네요

자기전에 꼭 책을 읽다가 잠드는 아이인데, 잠자리 독서가 슈퍼 외뿔고래와 번개 해파리로 바뀌었어요.

미안하다 도그맨 ㅎㅎ

그리고 아이가 다 읽고 하는 말이 ‘뭐야 이렇게 두꺼운 책을 이렇게 금방 읽었나?’

그래픽 노블이라 긴 문장이 없고 주고 받는 대화체여서 그렇게 느꼈나봐요.

아니, 중요한건 우리 아들이 재밌게 읽어서 금방 읽은거야!

결론은, 문고로 넘어가기전에 사다리책으로도 너무나 좋은 책이에요! 강추합니다!

이 책을 잡는 순간 놓을수 없을거에요!ㅋㅋ

앞으로 시리즈 계속 나올꺼죠? 계속 나와야합니다! 다음 시리즈가 너무 기대되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