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조건 돈이 되는 공부를 하라
이승준 지음 / 나비의활주로 / 2020년 3월
평점 :
구판절판


 

무조건 돈이 되는 공부를 하라

저자 이승준

출판 나비의활주로

직장인에서 벗어나 돈과 시간에서 자유로운 삶을 사는 최단기 최적의 비결이 담긴 책이다

누구든 꿈꾸는 삶 아닌가요?

돈과 시간에서 자유로운 삶이라...

그런 삶으로 향하는 방법이 무엇인지 궁금해졌다

저자는 ‘1인 기업이 앞으로 더욱더 성장해 나갈 것이다’라는 문구를 보고 네이버카페를 이용한 사업을 시작하였다.

2달 동안 준비한 첫 번째 순수익이 3천9백만원을 넘었다.

그 후 저자는 대한민국 최고의 플랫폼 시스템 전문가가 되었다

12개의 대형 플랫폼, 직접 보유분만 116만 회원을 보유하게 되며 월 1억원 이상의 수익을 얻고 있다.

월 1억원이라니.. 정말 말이 안나온다.

다른 사람들도 자신과 같은 길을 걸었으면 하는 바램으로 이 책을 썼다고한다.

직접 ‘일기공’이라는 프로그램을 하며 참여했던 분들도 수익을 얻고 있고 자신과 같은 삶을 살아가고 이다.

컴퓨터 하나로 매월 수천만 원 이상의 수익을 내어 일하지 않아도 나에게 입금해주는 시스템!

이 책에 담아있다.

도대체 플랫폼은 어떻게 돈을 버는걸까

광고,제휴,강의,동영상 강의, 컨설팅,대행,판매,공동 구매 등 수많은 수익의 파이프라인이 만들어 주는 것이다.

나도 여러 카페에 가입되어있고 활동중인데 어느 정도 예상은 했지만 정말 다양한 라인으로 수익을 얻고 있는지 지금 알았다.

 

하루하루 나이가 들어가고 경력 단절된 나로써 다가올 미래가 걱정이 되고 어떻게 준비를 해야할까 고민이 많았었다. 요즘 유튜브나 네이버카페, 인스타마켓 등 1인 기업이 활발하게 움직이는 것을 보면서 남편과 이런저런 이야기 나누며 많이 궁금했었는데 책을 보며 그나마 해소되었다.

그의 생생한 경험안에서 1인 기업의 장점에 대한 이야기에 도전해보고 싶은 욕구가 많이 올라왔다

약간의 홍보용인 느낌도 없지않아 있었다

그래도 그의 이력들을 보면

투자비용도 적고 돈과 시간을 얻고 싶은 사람들은 한번쯤은 접해볼만한 책인것같다.

‘잠자는 동안에도 돈이 들어오는 방법을 찾아내지 못한다면, 당신은 죽을 때까지 일을 해야만 할 것이다.

-워런버핏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