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열두 달 어여쁜 사계절
냥송이 지음 / 키즈엠 / 2019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우리나라는 사계절이 뚜렷한 나라이였죠.

지금은 지구온난화로 인한 이상기후현상으로

사계절을 흠뻑 느끼지 못하는것같아요.

이번 겨울에도 눈을 보기가 참 어려웠죠..

저희 아이는 따뜻한 겨울이라고

눈사람 만들고 싶다고

너무 아쉬워하고 슬퍼하더라구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고양이들과

사계절을 만나볼수 있는 책이라

너무 궁금하고 기대되었어요!

 

 

즐거운 열두 달

어여쁜 사계절

글.그림 냥송이

작가분은 고양이를 관찰하고 그리는 것을

좋아하는 냥 일러스트레이터이며

작품으로는 냥, 있는 그대로의 내가 너무 좋아,

컬러링북 DREAM, PANDORA, CINDERELLA,

RICE FROM HEAVEN, 늑대별,

별의 신화등이 있어요

 

 

간지부분이에요.

고양이 좋아하는 둘째가

어떤 고양이가 이쁘냐고 이야기 보따리를

주절주절 하느라 책장을 넘기지 못했답니다 ㅋ

귀엽고 사랑스러운 고양이들이죠?

간지부분까지 넘 이뻐요!

1월부터 12월까지 귀여운 고양이들과

계절의 모습, 자연의 모습을 만나볼수있어요

그럼

몇 페이지만 소개해볼까요?

 

 

2월이는

친구들과 하얀 겨울을 즐겨요

지금이 2월이지만 저희는 눈을 즐길수 없네요

마치 봄처럼 따뜻한날이 지속되고 있죠.

고양이들이 눈 속에서 노는 모습이

부럽기만 합니다

 

 

 

9월에는

숲속의 오케스트라에 귀를 기울여요

개인적으로 가장 눈이 호강한 페이지에요

야영하기 좋은 9월에 다같이 모여

맛있는 것 먹으면서 기타치고 놀고

반딧불이는 어쩜 저리 이쁜가요

숲속의 나무들의 모습도 너무 이뻐요

이 페이지를 보며 아들이 캠핑하고 싶다고

아빠에게 보여주면서 이야기 나누더라구요.

1월부터 12월까지 정말 기분 좋게 읽었어요

책 크기도 앙증맞았는데

고양이들의 모습들도 귀여웠어요

그리고

자연이 계절에 따라 변화하는 모습들을

잘 표현한것같고 그림도 너무너무 이뻤어요

진짜 다시 한번 말하지만

눈이 호강했습니다 ㅋㅋ

페이지마다 아이들과

이야기 나눌만한게 너무 많았어요

계절마다 꺼내 읽어보며

이야기 나눌 수 있는 책 일것 같아요.

아름다운 우리나라의 사계절을

만나보고 싶으신 분들

추천드립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