캡틴 언더팬츠 3 - 외계 악당들과 맞서다 Wow 그래픽노블
대브 필키 지음, 심연희 옮김 / 보물창고 / 2020년 2월
평점 :
절판


 

영어노출을 하면서 캡틴 언더팬츠를 영상으로 보여준적이 있어요

엉뚱하고 유쾌해서 너무 재밌게 보고 있어요

책으로도 보여주고 싶었는데 챕터북이라서 아직 읽을 수가 없어

 영상만 노출중이였는데 우리말로 책이 나온지는 몰랐네요

우리말책으로 먼저 읽어보면 더 즐거워하지 않을까 싶어 같이 읽어보고 싶었어요

 

 

<뉴욕타임즈><아마존> 베스트셀러

‘칼데곳 상’ 수상작가 대브 필키의 캡틴 언더팬츠

만화의 재미와 소설의 감동을 다 담은 그래픽노블이에요.

어렸을때 급식을 먹어본적이 없던 대브 필키는 작가가 되어

초등학교 강연을 다니기 시작하며 급식을 먹어봤어요 근데 맛있는 곳도 있었지만

 이상하게 맛없는 곳도 있었대요

 음식에서 이상한 냄새가 나는게 외계인의 음모가 아닐까?

 라는 생각에 이 책을 썼다고해요.

정말 창의적이네요 ㅋㅋ

같이 한번 볼까요?

 

짧은 줄거리를 말하자면요..

구름 한점 없는 깜깜한 밤, 세계 정복을 위해 외계인들이 지구로 왔어요

외계인들은 조지와 헤럴드의 학교 급식실 조리사 선생님들로 위장해 취직되요

외계인들은 친구들과 선생님들을 거대하고 사악한 초능력 좀비 범생이로 바꿔버리죠.

조지와 헤럴드는 이 외계인의 정체를 알게 되고 캡틴 언더팬츠와 함께 물리쳐요!

어떻게 했을까요?ㅋㅋ

 

 

 

중간중간에 팔랑팔랑 책 넘기기

빠르게 넘기면 두쪽의 그림이 합쳐져서 하나의 애니메이션처럼 보여요!

으하핫 너무 재밌죠??

저희 아들이 너무 좋아하더라구요

계속 넘겨보고 또 넘겨보고 ㅋㅋ 저도 좀 넘겨봤답니다 ㅎㅎ

동영상으로 남겨보고 싶었는데 제가 보는 만큼 재밌게 나오질않네요 ㅜㅜ

꼭 구매하셔서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책 속의 책!

조지와 해럴드가 직접 그리고 쓴 책이라고 소개되는데

 책 속 안에 책으로 만나보니 너무 기발하고 재밌었어요

작가님의 상상력과 창의력 대박이죠

 

 

 

 

책이 집에 오자마자 아이가 너무 신나게 읽었어요.

저도 읽는데 너무 재밌어서 책에서 눈을 못떼고 끝까지 다 읽었어요 ㅋㅋ

어른들도 가끔 재밌는 책으로 머리 좀 식혀줄 필요가 있지요? ㅎㅎ

재미와 상상력, 창의력까지 팍팍 심어주고 문고로 넘어가기

 힘든 친구들도 책읽기의 힘을 넣어줄것같아요!

두꺼운 책을 읽었다는 완독의 뿌듯함!

이렇게 재밌는 책으로 먼저 시작해도 되지않을까 싶습니다.

전세계가 팬티에 열광했다!!!

캡틴 언더팬츠와 함께 아이들과 즐거운 시간되시길..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