첨벙첨벙 바다 동물 (21조각) IQ.EQ 우리 아이 첫 퍼즐
키움터 편집부 지음 / 키움터 / 2020년 1월
평점 :
품절


우리아이들이 너무 좋아하는 퍼즐

두뇌와 소근육 발달에 좋은 교구라고 하는데 안시킬없지요?

바다동물 좋아하는 아이라면 너무 좋아할 퍼즐이네요

총 21마리의 바다동물 친구들을 만나볼수있어요

너무너무 귀엽죠?ㅎㅎ

무서운 백상아리도 너무 귀여운데요?ㅋㅋ

각 동물등의 특징을 아주 잘살린것같아요!

그리고 동물 이름도 쓰여있고 영어로도 있어요!

한글과 영어 같이 익히기에도 좋아요

뒷표지에 보면 바다동물들의 실제모습을 만나볼수 있어요

간단한 설명도 적혀있네요.


 

우리아이들이 어떻게 갖고노는지 볼까요?

 

 

먼저 퍼즐 맞추기했어요.

두아이 손이 너무 바삐움직이죠?ㅋㅋ

도톰한 퍼즐이라서 아이들 손에 쥐고 활동하기 좋은것같아요.

그리고 모서리가 없고 라운딩으로 잘되어있어서 안전해보이네요.

 

 

뒷표지에 실제 사진 보면서 맞춰보기도 했어요!

타이거샤크 처음보는 친구인데.. 어마무시하게 생겼네요 ㅋ 진짜 호랑이무늬네요.

역시 귀엽던 백상아리의 실제 모습은 넘 무섭네요ㅋ

아이들은 이 활동도 너무 즐거워했답니다

 

바다동물 나오는 그림책을 보고 똑같은 동물 찾기도 해봤어요.

이 활동도 좋아하네요 ㅋㅋ

다 좋은가?ㅎㅎ

 

마지막으로..

뒷표지 보면서 설명해준 바다동물 맞추기!

ㅋㅋㅋ 둘째는 아직 어렵지만 수수께기 풀듯이 재밌어했어요..

몇번이나 반복한지 몰라요 ㅋㅋㅋ

퍼즐로도 즐거웠고,

다른 놀이로 활용하기 좋았어요!

둘이서 놀때는 역할놀이까지 하더라구요~~

공룡, 곤충같은 다른 친구들도 만나볼수있을까요?!? 기다려집니다 ㅋㅋㅋ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