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 365 - 아름다운 그대에게 전하는 따뜻하고 친절한 기적의 한마디
R. J. 팔라시오 지음, 천미나 옮김 / 책콩(책과콩나무) / 2020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R.J 팔라시오의 우린 모두 기적이야,아름다운 아이 등..

그리고 영화로 상영된것까지 너무 감명깊게 봤어요.

원더 365.. 지혜의 말로 가득찬 금언들이 담긴 책이라고 하니

 저에게 힐링과 위로가 되어줄것만 같아 너무 기대가 되었어요!


 

"원더365

아름다운 그대에게 전하는

따뜻하고 친절한

기적의 한마디

R.J 팔라시오"




R.J 팔라시오는 세계적인 베스트셀러 ‘원더’의 작가로 영화로도 상영되었죠.

지금 출간된 다른 작품들도 정말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요.

‘우린 모두 기적이야, 아름다운 아이, 아름다운 아이 줄리안 이야기 ,

 아름다운 아이 크리스 이야기 , 아름다운 아이 샬롯 이야기 , 원더’

정말 보면서 눈물 쏟았던 작품들인데,

못보셨던 분들은 꼭 한번 읽어보셨음 좋겠어요.

원더365 베스트셀러 원더를 모티브로 탄생한 금언집입니다.

유명한 노래,속담 그리고 백 명이 넘는 독자들이

 R.J 팔라시오에게 직접 메시지가 담겨 있어요

그 금언들을 1월부터 12월까지 총 365개를

하루에 한장씩 볼수있게 구성 되어 있어요

 

 

우리 아이들에게 평소에 했던 말들, 바라는 말들 모아봤어요

네 인생은 네가 만드는 이야기야, 가서 써’

나를 남과 다르게 만드는 것들이 바로 지금의 나를 만드는거야’

표준이란 단지 세탁기의 설정일 뿐이다’

저는 아이들에게 항상 남들이랑 똑같아질 필요없다고

 너가 하고싶은대로 너의 생각대로 하라는 말들을 많이 하는데,

  제가 하고 싶은 말들이 담겨져 있는 원더365..

아이들과 같이 읽으면서 대화 나누기도 좋을것같아요.

아이에게 기적의 한마디 , 삶의 지표가 되어줄것만 같아요

우리 아이들이 자신을 사랑할줄알고

아끼는 마음을 갖고 무럭무럭 자라주길 바랍니다.

 

 

 

항상 웃는 얼굴로 서로를 마주하세요’

매일 조금 다 사랑하세요’

너무 가슴을 울리는 말들이죠?

이 글을 보면서 남편과 아이들이 떠올랐어요

욱하고 화를 낼때도 있었는데..ㅠㅠ

저한테 해주는 말인거죠?.. 반성하고 반성합니다

이 금언을 매일매일 보며 다짐해야할것같아요

우리말로 번역한 글만 있는게 아니라

 원본도 함께 되어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어린아이가 쓴 글도 보이고 타이핑한 글도 보이고.

 정말 다양한 독자들이 보내온 편지에

 괜히 마음이 뭉클해지기까지 하네요

개인적으로...

영어공부도 함께 될것같아요ㅎㅎㅎㅎ

저는 서평을 작성해야해서 365개를 한꺼번에 봤었는데..

아침에 일어나서 모닝커피 한잔하며 하루에 한 쪽,

오늘의 날짜 페이지를 펼쳐 읽어보거나

쇼파에 툭 던져놓고 오가면서 읽어도 좋을것같아요!

우리 아이들도 오가면서 볼수있게요

좋은건 함께 해야죠!!!ㅋㅋ

책을 보면서 피식피식 웃기도하고 눈시울이 붉어질때도 있었어요.

마음을 토닥여주고 힐링이 되어주고..

삶의 지표가 되어주는 지혜의 말들로 가득하네요.

아이들도 저도 인생을 살아가며 고민에 빠질때, 힘이들때..

나아가야할 길의 나침반이 되어줄것 같아요.

원더365 .. 옆에 두고두고 봐야할 책인것 같아요.

다른 분들도 365일 힐링이 되어줄 책

. 같이 읽어봤으면 좋겠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