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Bit Lost (Paperback) - 『엄마를 잠깐 잃어버렸어요』원서 느리게100권읽기_2022년 2학기 27
Haughton, Chris / Walker & Company / 2011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엄마를 잃어버린 아이를 보면 어떤 느낌이 드세요? 저는 우선, 엄마를 찾아줘야겠다는 생각부터 들군요. 예전에 하남시의 대형 쇼핑몰에 갔다가, 눈앞에서 엄마를 찾으러 뛰어 나가는 아이를 보고는 일단 잡아야겠다는 생각이 들었거든요. 아이를 진정시켜서 아이가 뛰어나온 매장으로 들어가다가 입구에서 바로 엄마를 만났습니다. 정말 다행이었죠. 제가 조금만 머뭇거렸다면, 인파에 뒤섞여서 아이를 바로 놓쳤을수도 있었는데, 그 순간 바로 아이부터 잡을 수 있어서 얼마나 다행이었는지 모릅니다. 정말 감사한 일이었습니다.

 

아기 부엉이가 엄마와 함께 잠들었다가 땅으로 떨어져버렸습니다. 주변에 있던 많은, 마음씨 좋은 동물들이 아기 부엉이의 엄마를 찾아주기 위해 열심히 나서주시네요. 아기 부엉이의 설명을 토대로 결국 엄마를 찾게 된 동물들과 아기 부엉이는 다함께 맛있는 다과를 들기로 했습니다. 문제는 여기에서 또 생겨버렸어요. 어떻게 해야 할까요?

 

크리스 호튼의 <A Bit Lost(번역서: 엄마를 잠깐 잃어버렸어요)>는 너무나 유쾌하게 엄마를 찾아가는 과정을 그려놓았어요. 단지 이 작품 뿐만이 아닌 <Shh! We have a plan(쉬잇! 다 생각이 있다고)>이라든지, <Don't worry, little crab(걱정마, 꼬마게야)> 같은 귀엽고 예쁜 책도 함께 읽어보시면 좋겠습니다. 크리스 호튼만의 따뜻한 감성이 마음을 얼마나 따뜻하게 해 주는지 느껴 보시길 바랄게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