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부케북 : Happy Day ㅣ 부케북 1
몰리 해치 지음, 박혜원 옮김 / 더모던 / 2025년 5월
평점 :
✔️ 책을 펼쳐 영원히 시들지 않은 꽃다발을 만들 수 있는 책
✔️ 컬러플한 양장본으로 소장가치 업⭐️
✔️ 꽃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책
📍‘부케북: HAPPY DAY’는 꽃들을 세워 전시할 수 있는 영원히 시들지 않는 꽃다발을 만들 수 있는 책 입니다.
📍미국의 아티스트 몰리 해치(Molly Hatch)가 디자인한 이 특별한 팝업북은 책장을 펼치는 순간, 감탄을 자아내는 꽃다발이 마음속까지 아름답게 만들어 줄거란 생각이 듭니다.
🌟거베라, 해바라기, 델피늄, 데이지, 장미, 제라늄, 라넌큘러스, 수선화, 백일홍, 크로커스
💟 이 책에는 가장 좋아하는 델피늄의 꽃말, 원산지 등이 명시되어 있는데 마음을 편안하게 만들어 줬습니다. 꽃의 의미를 하나씩 살펴보니 어떤 꽃을 사랑했는지 다시 깨닫게 되어 초심을 잡을 수 있도록 도와준 책입니다.
📌 이 책에는 축하와 기쁨의 메시지를 전할 수 있는 엄선된 꽃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책장을 넘기면 꽃과 그 꽃에 관한 설명, 선물 받는 사람을 위한 특별한 메시지 카드를 만날 수 있답니다.
📍몰리 해치의 화병 디자인이 담긴 하드커버에 책 속에 꽃을 모두 펼치면 단순한 종이책을 넘어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 가능하오니 예쁘게 집꾸미는데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지금도 기념일이나 축하 선물로 꽃을 선물할 때마다 꽃말 또는 탄생화의 의미를 생각하는 것처럼 빅토리아 시대에도 꽃에 메시지를 담아서 차마 말로 전하지 못한 사연을 꽃으로 했다고 하는데 이번 책에 담긴 꽃들로 소중한 사람들에게 선물해주는건 어떨까 싶어요.
출판사 @mirbooks 미르북컴퍼니로부터 해당 도서를 지원받아 작성한 서평입니다.
#책협찬 #더모던#부케북 #happyday #플라워북 #꽃선물 #책 #책리뷰 #책추천 #책스타그램 #책책책 #도서 #도서스타그램 #도서리뷰 #도서추천 #플라워책추천 #플라워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