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을 위한 실무 엑셀&파워포인트&워드+한글 - 실무 완전 정복! 업무에 꼭 필요한 핵심만 담았다 (모든 버전 사용 가능, 실무 템플릿 및 온라인 강의 무료 제공) 직장인을 위한 실무 시리즈
박미정.박은진 지음 / 길벗 / 2023년 4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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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장생활을 하다보면 엑셀, 파워포인트, 한글, 워드 등 다양한 MS-Office 제품들을 사용하곤 하는데요. 이 부분은 회사 업무를 하다 보면 필수적이라고 말씀 드릴 수 있을 정도로 자주 사용하는 프로그램 중 하나에요. 그러다 보니 회사에서 엑셀, 파워포인트, 워드 등을 잘 다루는 인재들을 뽑는 경우가 많더라고요.

그래서 오늘은 직장인 실무 완전 정복! 『직장인들을 위한 실무 엑셀 파워포인트 워드 한글』 책을 소개해드리도록 할게요.

『직장인들을 위한 실무 엑셀 파워포인트 워드 한글』 책은 직장인 필수 오피스툴 4종을 한 권에 담아냈어요. 엑셀, 파워포인트, 워드, 한글 총 4개의 파트로 구성되어 있어요.

PART 1은 엑셀 부분이에요. 엑셀의 고유한 핵심 기능을 활용해 쉽고 빠르게 정리되어 있고, 중요한 부분만 엄선하여 설명되어 있어요. 실무에서 자주 사용하는 함수부터 확실하게 설명되어 있어 업무 효율을 상승시킬 수 있도록 도와주며, 차트와 조건부 서식을 활용하여 가시성 높은 보고서를 작성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어요. 또한, 피벗 테이블로 데이터 분석하는 방법까지 알려줘서 실무 활용하시는데 도움이 되실거에요.

PART 2는 파워포인트에서 직장인이 꼭 알아야 되는 중요 기능에 대해 설명되어 있어요. 도형 그래픽을 활용하는 방법, 이미지와 그래프로 직관적이고 깔끔한 데이터를 시각화 하는 방법, 테마와 마스터로 디자인 관리하는 법, 프레젠테이션 발표에 활용할 수 있는 부가 기능까지 세세하게 설명되어 있어 보고서작성이나 중요한 프리젠테이션 준비하실때 활용하시면 좋으실 것 같아요.

PART 3은 워드 프로그램에 대한 주요 기능에 대해 설명되고 있어요. 워드의 핵심 기능을 활용하여 깔끔한 보고서 작성 방법, 스타일/구역/수준별 목록 등 실용적 기능을 활용하여 체계적 문서 작성 방법, 다양한 개체와 서식을 자유롭게 다루는 스킬까지 담겨 있어요. 또한, 표와 차트를 삽입하는 방법까지 설명되어 있어 보고서 가시성을 높일 수 있어 도움이 많이 되실거에요.

PART 4는 한글문서작성에 대한 중요 기능들이 담겨 있어요. 알아두면 편리한 문서 작성 TIP과 서식 지정해 문서 꾸미는 방법과 다양한 개체 삽입해 문서 작성하는 방법까지 담겨 있어 실무에 활용하기 좋은 책이에요. 또한, 문단번호와 수준, 개요 번호, 스타일을 활용하여 기능적으로 편리한 문서 작성을 할 수 있어서 도움이 많이 되실거에요.

여기까지 『직장인들을 위한 실무 엑셀 파워포인트 워드 한글』 책 구성에 대해 살펴봤는데요. 직장인들을 위한 필수 오피스 4종을 한 권에 담아 둔 책으로 실무 능력 업그레이드 시키시면 정말 좋으실 것 같아요. 엑셀, PPT, 워드, 한글의 중요한 기능들이 모두 담겨 있고, 현장 밀착 실무 예제로 업무 활용 사례까지 제시되어 있어 실무에 활용하실 수 있다는 점까지 너무 완벽하더라고요. 또한, 온라인 강의와 실무 템플릿이 무료로 제공되니 직장인들에게 퍼펙트하다고 할 수 있어요. 일잘러에 한걸음 가까이 가시고 싶으신 분들이나, 엑셀, PPT를 확실하게 공부하시고 싶으신 분들께서는 『직장인들을 위한 실무 엑셀 파워포인트 워드 한글』 책을 통해 공부해보시는건 어떨까 싶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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