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쩌면 당신이 옳다 - 정영욱 작가가 건네는 365 매일의 위로 일력
정영욱 지음 / 에듀윌 / 2022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벌써 한 해의 마지막 달인 12월이 다가왔는데요. 2023년이 되기까지 넉넉잡아 20일정도 남은 것 같아요. 그래서 한 해의 마무리도 하고 내년엔 조금 더 성실하고 멋진 삶을 나아가기 위해 2023년 일력을 알아보는 도중 에듀윌에서 정영욱 작가님의 2023 일력 <어쩌면 당신이 옳다> 서평단을 알게 되었어요. 

 

오늘은 2023 달력 하루하루 멋진 위로와 멋진 응원의 일일 달력 <어쩌면 당신이 옳다>를 소개해드릴게요.

 

* 작가 소개 *

<어쩌면 당신의 옳다> 책의 저자는 정영욱 작가님이세요. 정영욱 작가님은 <참 애썼다 그것으로 되었다>, <잘했고, 잘하고 있고 잘 될 것이다>, <편지할게요> 등 다양한 에세이 책을 출간하셨어요. 그리고 그 중 <참 애썼다 그것으로 되었다> 책은 드라마 런온에서 나왔고, 에세이 스테디셀러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어요. 그리고 <잘했고 잘하고 있고 잘 될 것이다>는 따스한 응원을 독자에게 보내며 희망과 용기를 전하는 힐링 에세이에요.

 

지금부터는 2023 달력 <어쩌면 당신이 옳다> 365 일력을 알아보도록 할게요.

정영욱 작가님의 2023년 일일 달력인 <어쩌면 당신이 옳다>는 박스로 포장되어 배송이 왔어요. 박스를 열면 귀여운 탁상 일력이 나타나요. 탁상 일력은 처음 사용해 봤는데요. 너무 귀엽고 하루하루를 소중하게 생각할 수 있을 것 같아 좋더라고요!

 

귀엽고 앙증맞은 일력에서는 1월부터 12월까지 멋진 주제로 이루어져 있어요. 1월은 2023년 한 해를 시작하는 좋은 구절로 가득 담겨 있어요.

매월의 시작,

그 달에서 느낄 수 있는

감성의 글들이 적혀 있어

매월의 첫 시작을

힘차게 나아갈 수 있어요.

 

위로 뿐만 아닌 응원의 메시지까지

담겨 있어 읽는 내내

하루하루를 소중하게

생각하며 지낼 수 있어요.

또한, 정영욱 작가님의 탁상 일력은

매년 사용할 수 있어서 괜찮더라고요!

(2월 29일 윤년 포함)

한 해만 보기 아까울 정도로

365 적혀 있는 메시지를

내년 달력에도 사용할 수 있어

좋았어요.

 

유리멘탈인 저와 같은 분들께

찐으로 도움될 것 같은 탁상일력이에요.

하루하루의 소중함을 돌아보며

조금 더 긍정적이게 변화할 수 있게 만들어주는

탁상일력 <어쩌면 당신이 옳다>

친구들에게 연말 선물로도 제격이에요.

여기까지 정영욱 작가님의 일일 달력 <어쩌면 당신이 옳다>를 소개해드렸는데요. 2023년 달력 정영욱 작가님의 따스한 위로의 탁상 일력 <어쩌면 당신이 옳다>는 수험생이나 취준생, 직장인, 더 나은 삶을 위해 나아가고 싶은 모든 분들께 추천하고 싶어요. 하루의 소중함을 돌아볼 수 있고 그날 안 좋았던 일들을 하루의 메시지로 훌훌 털어버릴 수 있어 멘탈 관리에 좋다는 점! 게다가 저같은 유리멘탈을 갖고 있는 분들께는 정말 안성맞춤인 365일력 이었어요. 또한, 포장부터 연말 선물로 제격이라 크리스마스 선물로 지인들에게 한 해의 고마움을 표현해보시는건 어떨까 싶어요.

 

- 본 리뷰는 출판사에서 진행하는 서평단에 참여하여  무상으로 도서를 제공받아 실제로 사용 후 솔직하게 작성한 후기입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