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센 뤼팽 6 - 아르센 뤼팽의 고백 어린이 세계 추리 명작 시리즈
모리스 르블랑 지음, 이혜영 옮김 / 국일아이 / 2023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신간 아르센 뤼팽 시리즈 6번째 이야기 <아르센 뤼팽의 고백> 에는 4가지 이야기가 담겨져 있다.

원작은 모리스 르블랑 이며, 50편이 넘는 뤼팽 시리즈를 발표하였다.

거울놀이, 그림자표시, 지옥의 함정, 붉은 실크 스카프등 여러가지 면에서 흥미롭게 살펴볼수 있는 <아르센 뤼팽의 고백> 이다.

'천하의 뤼팽이 그런 실수를 하다니!'

천하의 뤼팽에게도 실수하는 모습이 있을까? 죽을위기를 세번이나 넘긴 운좋은 뤼팽에게 최대의 위기!

어떤 위기가 찾아오는 것일까?

능청스럽고 유연하게 실수에 대응하는 뤼팽에게도 생각지도 못한 실수가 생기고, 인간이기에 가능한 지옥의 함정 에피소드에서 어떠한 일인지 궁금함을 자아낸다.

관찰은 끊임없는 정보를 수집하고 적합한 방법을 찾아내는 핵심적인 것이다.

사건을 해결하기 위해 가느마르 경감이 보지 못한 어떤 부분을 생각해내는 걸까?

뤼팽을 잡기위해 항상 호시탐탐 뤼팽의 헛점을 찾아내기 위해 가느마르 경감이 뤼팽을 체포할수 있을까?

낡은 호텔에 햇빛이 반사되는 숫자를 보고 종이에 적는 숫자의 비밀이 힌트!!

항상 뤼팽의 주변에는 많은 조력자가 있기에 위기를 넘기는 것도 흥미진진하다.

그 뒤에 펼쳐질 내용은 추리소설이기에 읽어보는 편이 좋을것 같다.

6권에서는 사건의 추리가 빠르게 전개되면서, 내용이 긴박하게 전개되니 기대해도 좋을것이다.

초등학교 저학년에게는 상상력을. 추리력과 논리력을 심어주는 고학년과 어른까지도 읽기 편한 뤼팽의 실감나는 추리물을 추천한다.

#아르센뤼팽6

#아르센뤼팽의고백

#뤼팽

#국일아이

#컬처블룸

#컬처블룸리뷰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