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근하냥! 일하는 야옹 형제 - 고양이들의 말랑한 하루
주노 지음, 노경실 옮김 / ㈜소미미디어 / 2023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복슬복슬 고양이 형제의 mofusand 말랑말랑한 하루이야기가 드디어 그림책으로 나왔다.

고양이를 의인화한 에세이로 회색 줄무늬 완벽주의자 형과, 갈색 줄무늬 귀여운 동생 고양이가 귀여운 그림으로 나와서 보는 내내 입가에 미소가 번졌다.

인스타에도 업데이트가 잘 되어있어 이 책을 보자마자 인스타 팔로잉을 했다.

그밖에도 귀여운 고양이 그림이 잘 나와있었다.

표지부터 너무 사랑스럽다. 야옹이 형제가 아침에 출근하고 일하고 저녁에 퇴근해서 집으로 돌아가 보내는 시간까지의하루의 소소한 일상을 그린 직장인 고양이의 모습을 그린 동물 에세이 책이다.

전쟁같은 하루 일과를 마치고 퇴근하고 집에 들어와 따뜻한 차한잔 마시면서 가볍게 읽기 좋은 어른들의 힐링책이다.

고양이는 강아지와 다르게 혼자지내는것을 좋아하는 습성을 지녔다.

털을 그루밍하고 로봇청소기에 올라가는 모습이 강아지를 키우지만 공감이 되어서 사랑스러웠다.

또한 투닥투닥 하다보니 큰 싸움이 되었다는 이야기가 현실성 있게 느껴졌다.

디테일하게 그린 살짝 접힌 귀와 싸우는것 같았는데 어느사이엔가 사이좋게 누워서 잠을 자는 형제이야기에서도 지친 현대인의 삶의 모습을 그대로 담아낸것 같았다. 인간의 모습을 고대로 담아내는 그림책에 푹 빠질것 같다.

사람사는 것과 다르지 않은 고양이 형제 이야기가 고양이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읽어봐야할 책인것 같다.

또한 증정품이 없어서 아쉬웠지만 고양이 형제 스탠딩 POP 2종과 오리지널 스티커가 초판 한정으로 증정된다고 하니 구매해보는것도 좋을것 같다.

#출근하냥일하는야옹형제

#주노

#소미미디어

#컬처블룸

#컬처블룸리뷰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