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blog.aladin.co.kr/haesung/8738048

 

 

어젯밤에 알라딘 어플로 접속한 서재 메인 화면과 북플 화면에서 ‘비로그인’ 상태로 뜨는 오류를 발견했습니다.

제 서재에 오류로 추정되는 상태를 사진으로 찍어 공개했습니다.

한 번 확인해보시고, 시스템을 점검해주셨으면 합니다.

 


댓글(1)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서재지기 2016-09-05 10:5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안녕하세요, cyrus님.
사이트 접속이 간헐적으로 원활하지 않은 상태에서 발생한 문제로, 작성자의 정보를 제대로 가져오지 못해서 발생한 문제였습니다. 지금은 정상적으로 표기되고 있습니다. 원인을 찾아 이와같은 문제가 다시 발생하지 않도록 개선하겠습니다. 신고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