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다언니의 기초 자수 수업 - 친절한 제주 언니의 귀여운 프랑스 자수와 소품
박준영(판다언니) 지음 / 나무수 / 2018년 9월
평점 :
품절



초보라면 더더욱이 도움받게 될 수 있는 취미책,
프랑스 자수책 추천을 받고싶다면
바로 요거요! <판다언니의 기초 자수 수업> 



똥손인 저도 넘나 편안하게 읽게 되던
손자수 책이더랍니다!






판다언니! 혹시 저를 위해 쓰셨나요!?
ㅎㅎㅎㅎㅎㅎ

미리 '스포'로 이야기하자면
뒤쪽으로 예쁜 프랑스 자수 방식,
추천 받음직하게 충실히 쓰여있는데
책이 두깨   압박이 없음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기초부터 차근히 알려주는 친절함,
자수독학자들에게 넘나 감사하게 여겨질
<판다언니의 기초 자수 수업>







프랑스 자수..1도 모르지만,
자수 독학자들에게 넘나 감사하게
친절한 취미책!






판다언니를 따른다면 작은 자수 덕에
일상이 특별해질 것, 넘나 기대되고요!






와... 판다언니, 일삼의 지루함을 날리니!
하루 한 장, 판다언니의 기초 자수를 따르면
친구들과 똑탙은 흰 양말은 바이바이!






이렇게 작은 자수를 놔준다면,
디테일을 살려 친절한 설명에
감사 가득보내줄 자수책!







같은 양말도 넘나 달라질 듯 예상되는
판다언니의 기초 자수 수업!






디테일이 살아 있는 친절한 기초 수업,
뒤쪽으로는 응용하기 좋은 심화 내용(?)도!
판다 언니의 작은 자수 놓다보면 
아이들의 일상은 넘나 특별해지리, 예약!







바로 활용 가능한 지수 도안을 가득 모아
생초보들이 도움 가득 받을 수 있는
취미독려 가득한 책.

프랑스 자수의 기본기를 가득 담은
<판다언니의 기초 자수 수업> 이었어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7)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