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등생 논술 2017.4
우등생논술 편집부 엮음 / 천재교육 / 2017년 3월
평점 :
품절


우등생 논술 4월호


월간학습으로 우등생학습과 함께 매달 특집편으로 구성된 우등생 논술이랍니다.


 


4월 호에서는 특집으로 안녕? 전자인간

우리 생활에 큰 도움을 줄 수 있는 인공지능 로봇을 만나볼 수 있답니다.



 

 

최근 열린 세계 최대의 정보기술전 시화인 '국제 전자제품 박람회 2017'에서도 인공지능을

탑재한 가정용 로봇이 인기를 끌었다고 하는데요.. 정말 우리 인간이 할일이 정점 줄어들게 될 것 같아요.


 



우리 아이들에 미래에는 어떻게 변화될지 정말 기대되네요.

요즘 처럼 일자리를 찾기 어려워 취준생들이 늘어난 지금에 AI로봇에 대한 이야기가 결코 반갑지는 않지만,

더나은 미래에 대한 기대감으로 우리 아이들에게 더 큰 꿈을 키워나가 수 있도록

많은 기회가 찾아와 주기를 바래봅니다..



 



우등생 논술에서는 플러스 퀴즈의 고수는 바로 너로 독자참여가 높답니다..

이번에도 퀴즈 열심히 풀어서 기대 가득하며 선물을 받을 수 있을 지 궁금해 지네요.



시사퍼즐이라 더욱 즐겁게 문제를 풀어보게 되는데요..

나만의 상식 자 다음호에 정답을 기대해 보면서 열심히 퍼즐을 완성해 봅니다.



 


우등생 논술에는 인터뷰 기사도 눈길을 끄는데요..

의사의 꿈을 접고 요리사가 된 이상민 교수를 인터뷰해서 아들에 시선을 사로잡네요.

요리사를 부러워하면서 미래의 꿈으로도 도전해 보고 싶다 말하는 아들이 눈여겨 보게 될 부분이겠네요.



 



시사토론 배틀 결승전

아이들에게 좀 더 흥미로운 주제를 다루게 되는데요..

어린이용 화장품에 대한 생각을 나눠보게 된답니다.


 



외모지상주의를 부추기게 될 화장품 우리 아이들은 어떻게 생각할까요?

우등생 논술답게 깊이 생각해보며 찬성과 반대에 자신의 생각을 나눠볼 수 있겟네요.



우등생 논술에서 빠질 수 없는 부분 연재만화로 우리 아이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오고 있지요.



우등생 논술에서 다루는 중학교 교과서 소설읽기로 이번에는 박완서 원작에 자전거 도둑을 만났답니다..

작품 해설과 함께 실어져 있어서 이해하는데 많은 도움을 주게 되지요..





우등생 논술이라는 한 권의 책에 이처럼 다양한 정보를 가득 담고 있기에 우리 아들이 빠져들게 되었나 봅니다.

우등생 학습으로 열심히 학습하고 우등생 논술로 즐거움과 지혜까지 더해주어 알찬 학습이 이루어지네요.

 

생각이 자라게 되는 우등생 논술로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었던 잡지로 우등생 논술 5월호에도 기대된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