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재인 - 미니 3집 LIQUID
장재인 노래 / Kakao Entertainment / 2015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장재인 미니앨범 [Liquid]


#이 글을 쓰기 전에


안녕하세요 


오늘 이 시간엔 슈퍼스타k2 출신의 장재인씨의


미니앨범 리뷰를 쓰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부족해도 이해해주시길 바라며 출발하겠습니다...



#Track List



1.나의 위성


장재인씨가 작사한 곡으로써... 미니앨범의 첫 트랙이다...


확실히 허스키한 목소리가 노래에 잘 녹았다는 생각을 


노래를 들으면서 느낄수 있게 해주었다...


2.LIQUID


이 앨범 제목과 똑같은 제목의 노래로써... 장재인이 작사하고


윤종신이 작곡헀다..


윤종신의 색깔이 곡에 담겨졌다 할수 있는 가운데 장재인이


잘 소화해냈다는 생각을 하게 해준다...


대중적이다라는 느낌은 아니지만 그래도 괜찮은 곡인건 분명하다는


생각을 하게 해준다



3.클라이막스


조정치가 작곡한 곡으로써... 비슷한듯하면서 다른 느낌이 묘한


느낌을 주게 하는 곡이라고 하는 가운데 멜로디가 괜찮다는 생각을


할수 있게 해준다...


장재인의 목소리도 나름 매력적이라는 생각을 할수 있게 하고



4,그댄 너무 알기 쉬운 남자야


약간은 잔잔하다는 느낌이 들게 해주는 곡인 가운데


한 여자의 감정을 장재인이 쓴 가사안에 잘 담았다는


생각을 할수 있게 해준다..


물론 취향에 따라 좋아할수도 싫어할수도 있곘지만


적어도 내가 듣기에는 나쁘지는 않은 곡인 것 같다



5.밥을 먹어요


이 앨범의 타이틀곡이다...


아무래도 앨범 사기 전에 음원으로 들은 적이 있어서 나름 익숙한


가운데 장재인의 목소리와 가사가 잘 어우러졌다는 것을 들으면서


알수 있게 해준다 



6.그거


미니앨범의 마지막곡으로써...장재인의 허스키한 목소리속에


그것의 의미를 생각해볼수 있게 해주었던 것 같다...


괜찮게 들었던 것 같다..



#이 앨범의 리뷰를 마무리하면서 


장재인의 미니앨범...


허스키해진 목소리와 가사에서 드러나는 그녀의 노래를 들으면서


앞으로 어떤 노래로 나올지에 대한 궁금증을 가지게 해준다..


다음 앨범에선 더욱 다양한 색깔의 노래와 함께 나와주었음 하는 


바람을 가지면서 나의 리뷰는 이만 줄일려고 한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