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재인 - 미니 1집 Day Breaker
장재인 노래 / 미러볼뮤직 / 2011년 5월
평점 :
절판


장재인 미니앨범 <Daybreaker>

#리뷰를 쓰기 전에

이번에 쓸려고 하는 앨범 리뷰는 바로 슈퍼스타K 2라는 오디션

프로그램을 통해서 이름을 알린 장재인이라는 여가수의 첫

미니앨범 <Daybreaker>이다..

이 앨범을 지난해에 샀으며 리뷰는 이렇게 이제서야 쓰게 되었다..

그리고 부족할런지 모르지만 지금부터 리뷰 시작해볼련다

 

#Track List

 

#1.장난감 병정들

지난 미니앨범의 타이틀곡이다.. 신나는 느낌의 멜로디와

가사가 나름 잘 조합되어서 그런건지 몰라도 흥얼거리며 부르기에는

괜찮다는 생각을 하게 해준다.. 이 앨범에 있는 곡 중에서 그나마 신나는

곡 역시 이 곡이 아닐까 싶고...


#2 I Love Paul

이 곡 역시 1번 트랙과 멜로디가 신나는 느낌을 들게 해주지만

가사를 들으면서 한편의 동화를 듣는듯한 느낌을 주게 해준다..

물론 듣는 사람에 따라선 어떨런지 모르겠지만 적어도 내가 들어보면서

그런 느낌을 많이 받았던 것 같았고...

 

#3 추억은 수채화처럼

앞의 두 곡이 신나는 느낌이라면 이 곡은 잔잔하면서 왠지 모르게

슬픈 느낌을 주게 하는 곡이라고 할수 있다.. 제목에서도 나와있듯이

한편의 수채화 같은 추억을 노래를 통해 느낄수 있게 하는 것 같다..


#4 그대는 철이 없네 (feat.김지수)

슈퍼스타K2에 함께 출전한 김지수가 피쳐링해준 곡이다.

철이 없는 연인 서로에게 하는 얘기라는 것을 노래를 통해서

느낄수 있게 해주는 가운데 장재인과 김지수 그들의 조합 역시

괜찮다는 것을 노래를 들으면서 느낄수 있게 해준다..


#5 반짝반짝

이 앨범의 마지막 트랙으로써 어쿠스틱 기타 하나로 노래를 부르는

장재인의 목소리를 만날수 있는 노래가 아닐까 싶다..

잔잔하면서도 장재인 만의 또 다른 매력을 만날수 있는 노래가 아닐까라는

생각을 노래를 들으면서 느끼게 해준다..

 

#리뷰를 마무리하면서

비록 5곡밖에 없는 그야말로 소박하다고 할수 있는 미니앨범이긴 하지만

그래도 장재인 그녀만의 색깔을 가득 느낄수 있는 앨범이 아닐까 싶다..

그녀의 다음 앨범을 기대해보면서 나의 글은 이만 줄여볼려고 한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