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말엔 무슨 영화를 볼까?> 9월 3~4주

레지던트 이블4d / 울트라 바이올렛 / 5원소

 

현재 원탑 액션 여배우라고 하면 생각나는 사람은 단연 안젤리나 졸리일 것이다. 그러나! 졸리 못지 않게 강력하고 어찌 보면 더더욱 파워풀한 여전사가 있었으니 바로 밀라 요보비치가 아닐까 싶다. 이번에 소개할 세 영화는 밀라 요보비치만을 위한 영화이다.

 



1)    레지던트 이블4d

 

솔직히 이 영화는 아직 안 봤다. 그렇지만! 레지던트 이블 시리즈는 밀라 요보비치의 대표작이 되어버렸다. 뭐 말할 필요가 없다. 액션, 액션, 액션 이 한마디면 충분하지 않을까? 그런데 이번 작품은 조금 실망인듯 하다. 주위 평을 들어보니 슬로우 모션 기법이 과하게 사용된 것 같다. 하지만 인류의 마지막 희망 밀라 누님의 선전을 기원해본다.

 



 

2)    울트라 바이올릿

 

사실 이 영화는 딱히 흥행한 영화는 아니다. 일단 영화 자체가 별 특색이 없다. 이퀼리브리엄과 레지던트 이블의 아류스러운 느낌이다. 밀라 요보비치의 강력하고 힘있는 액션이 두드러지지도 않는다. 다만 인상 깊었던 점은 영상미가 꽤 몽환적이었다는 점 정도!

 



 

3)    5원소


사실 이 영화야말로 밀라 요보비치의 제대로 된 대표작이 아닌가 싶다. 우크라이나 출신의 밀라의 뇌쇄적인 매력이 잘 드러났다고 생각한다. 영화 설정상 재합성된 인간으로 나오는데 신비스러운 외모와 매치가 아주 잘 되었다. 지금 보면 조금 옛날 영화라 만족스럽지 않을 수도 있지만 수작임에는 틀림없는 영화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