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계발 분야의 주목할만한 신간 도서를 보내주세요

길고 긴 추위가 이제 다 지나고 봄인듯 싶더니 벌써 날이 더워지고 있다. 

가을이 독서의 계절이라지만 1년 12달 언제라도 독서는 가능하고 지금이 좀 더 독서에 좋은 

계절이 아닌가 한다. 

향기로운 꽃내음을 맡으며 좋아하는 책을 읽으면 모든 근심을 잊을 수 있다. 

이번 5월의 주목 신간으로는 

1. 크리티컬 매스 

 방송인 백지연씨가 '피플 인사이드'를 진행하며 인터뷰를 진행한 100명의 성공한 사람들. 

 성공을 원하고 성공하기 위해 노력하는 우리에게 다른 사람들이 성공했다고 인정하는 100명의 명사들에게 전해들은 그들의 성공과 노력에 대해 나름대로 정리해 준 책.

 그저 묵묵히 자신이 맡은 일에서만 열심히 노력해도 성공과는 거리가 멀었거나 어떻게 해야 성공을 하는지 감을 잡지 못하는 사람들에게 앛서간 선배들이 들려주는 충고라고 생각하면 좋을 것 같다.

 

 

 2. 그래도 끝까지 포기하지마 

하루 3끼. 1년 365일 라면만 먹으라고 해도 먹을 수 있을 정도로 라면을 좋아한다. 

그런데 여기 라면 하나로 교과서에 나오고 국민영웅으로까지 추대되는 사람이 있다. 

너무나 가난하던 시절. 다리 수술을 위해 건너간 타국땅 노르웨이에서 가난과 배고픔에 시달리던 그가 지금은 노르웨이의 국민영웅이 되기까지의 이야기. 

절망속에서 신음하는 모든이에게 삶의 희망과 용기를 불러 일으킬 진정 진한 감동과 가슴 뭉클한 성공이야기가 펼쳐진다. 

더이상 움츠리지 말고 한번 더 용기를 낼것을 주문해본다. 

3. 그들의 생각을 훔치다. 

 자신의 분야에서 최고라고 불리는 18분의 명사가 들려주는 진정한 그들의 이야기. 

그들이 지금의 자리에 오르기까지 어떤 노력과 어떤 고난을 겪었는지 진솔하게 들려주는 성공이야기. 

쉽게 만나기 힘든 명사 18명의 이야기는 진정 내안에 잠자고 있는 성공과 능력을 깨우고도 남을 것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