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유아/어린이/가정/실용 추천 신간

이런, 제가 착각을....

9월 신간인데 10월 책으로 작성을 했네요^^;;

마무리를 아주 어설프게 했습니다. ㅠㅠ

 

 

벌써 마지막이네요. 신간 추천...

시간이 참 빠른듯 해요.

앞으로도 쭉.. 하고 싶은데^^

이달도 좋은 책들이 많이 있는듯 합니다.

후딱 찾아서 올려봅니다^^

 

 

생각이 쑥쑥 브레인스토밍 미술 세트 - 전2권

 

 

두 아들들이 그림 그리기 참 좋아라 합니다.

둘째가 더 좋아하죠^^ 이녀석은 흙이던 뭐든 재료만 있으면 그립니다.

정형화되지 않은 자신만의 세계를요.

큰아이도 참 좋아라 하거든요.

좋아하는 영역에서 즐겁게 놀라고 해주고 싶어서요^^

놀면서 브레인스토밍까지.. 이야.. 일석 이조네요~

 

 

 

 

 

 

 

서울 이야기

 

개인적으로 제가 더 보고 싶은 책이기도 합니다^^

우리 서울을 제대로 알 수 있는 책이 아닌가 싶어요.

역사를 좋아하는 아이가 서울의 역사를 배워볼 수 있는, 기존의 책에서 나온 이야기들과 어떻게 연계가 되는지 생각도 해볼 수 있다고 봐요~

 

 

 

 

 

 

DIY 마마 메이드 가구 공방

 

이번에 아이들 침대 알아보면서 직접 만드시는 분들 블로그를 보았드랬죠. 정말 대단하다고 느끼면서도 왠지 해보고 싶은 그런 맘이 들더라구요.

자그마한 작품부터 도전해보고 싶어요^^

꼭 해보고 싶었던 일이기도 한데, 나중에 해보고 싶었거든요.

엄마표 가구.. 저도 한번 도전!!!

 

 

 

 

 

 

 

처음부터 다시 배우는 친절한 퀼트 교과서

 

이달은 이상하게 자꾸 만들어보는 책들에 눈이 가네요^^

저희 엄마께서 만들어주신 가방과 이불이 있는데 참 아이들이 좋아라 해요.

저도 한번 만들어보면 어떨까 싶어집니다.

이불도 만들어보고 싶어요^^

 

 

 

 

 

 

 

 

오케이, 가족 캠핑

 

지난 달 초 캠핑을 다녀왔드랬어요. 음..

도구는 없으니 다 되어 있는^^;;

생각보다 어렵더라구요.

하지만 도전은 해보고 싶은^^

완전 초보자들에게 도움이 되는 책 같아서 보고 싶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