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라마구의 책을 예판했다. 늘 그렇듯 페이지와 페이지를 휘젓고 다니다 이벤트 공지를 보게 되었고 댓글을 달았다.
코끼리 동전 지갑.
왜 동전지갑이지? 코끼리 모양이라서?
귀엽다고 생각했고 잊고 있었다.
며칠전 뜬금 없는 알림. 당첨되어 상품을 보내준단다.
다섯명쯤 뽑는다던데..어쨌든 반가웠고 고마웠다.
이 책을 기억하는 또 다른 연관어가 되겠다는 생각도 했다.
그리고 어제 동전지갑이 도착했다.
코끼리도 뭣도 아닌 그냥 동전지갑이다. 택배비가 더 들겠다 싶은..
친구도 받았다고 했다. 세상에 우린 운이 꽤나 좋은 사람인가했다. 친구는 만화스폰지밥에 나오는 캐릭터지갑이라했다.
도대체 이 이벤트의 목적은 뭔가? 싶어졌다.
의미도 상징성도 없는 ..
곡해를 하자면 한도 없을 상황이다. 어디서 지갑 다섯개가 생겨서(혹은 묶음 할인 같은거를 해서 사 놓은 지갑이 있어서). 이런거라도 걸어놓으면 혹하겠지? 하고 한 이벤트는 아닐까?

받아놓고 기분이 안좋다.
이럴거면 하지말지. 책과의 연관성도 없고 출판사의 성의도 없고(이벤트 포스터만큼의 성의도 안느껴지는)..
책의 연관어로 불쾌함이 기록될것 같다.

이런식으론..하지말았음싶다. 이벤트라는거..때때로 불쾌하다.



댓글(2) 먼댓글(0) 좋아요(1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낭만인생 2016-12-16 18:2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코끼리 아니네요... 에구야. 진짜 성의 없네요..

나타샤 2016-12-16 19:03   좋아요 0 | URL
딱 하나 남은게 있다고 원하면 받은거 착불로 보내라고 바꿔주겠다고 했다네요. 동전지갑 다섯개도 확보 안하고 진행한 이벤트라니..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