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렌 버핏의 주식투자 콘서트>를 읽고 리뷰해 주세요.
워렌 버핏의 주식투자 콘서트
워렌 버펫 지음, 차예지 옮김 / 부크온(부크홀릭) / 2010년 7월
평점 :
구판절판


워렌버핏 이라는 이름 이제는 모르는 사람이 별로 없을듯하다.
재테크에 관심이 생기면서 그의 이름이 더 자주 들리고 접하게되었다.
그만큼 부자하면 워렌버핏~~이라는 공식이 세워질만큼 그는
세계에서 1,2위를 하는 부자이다.
누구나 부러워하는 부자~~
책에도 나왔듯이 버핏은 내가 부자될것을 한번도 의심하지 않았다
당신도 그 점을 절대 의심하지 말란 말처럼
부자되고 싶은 사람이라면 이 말을 새겨야할것같다.
워렌버핏이 그냥 돈만 많은 부자라면 이렇게 존경받고 롤모델로 삼고싶어할까?
그의 투자방식은 모든 투자가들의 본보기가되고
그의 삶의방식도 세계인들의 본보기가되고있는데
요근래의 뉴스에서는 미국 억만장자들이 자신의 재산의 절반을 기부하는 운동의 중심에
워렌 버핏이있었다. 이전에도 그의 기부는 많이 알려져있었다.
나눌줄아는 삶을 사는 버핏이 진짜 부자가아닐까싶다.
주식투자를 아직 한번도 해본적이 없지만
이 책을 보면 주식투자의 기본, 어떤 회사에 투자해야하는지 알수있었고
또 워렌 버핏의 삶과 투자의 성공에 대해서 좀 더 가깝게 다가설수 있었던 계기가 된 시간이여서 좋았다.
그리고 주식뿐 아니라 어떤 투자를 하더라도 이 책에 나온 이야기들은 도움이될꺼라고 생각한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