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경영/자기계발 주목 신간 작성 후 본 글에 먼댓글 남겨 주세요.


 회사에서 일하는 것이 행운이라고 해야하는 시대이지만, 회사에서 직장인으로 산다는 것은 정말 고통입니다. 귀농인구가 많다고 하는데, 창농으로 10억 부자농부가 되신 분의 책이 눈에 띄네요. 매실과 곶감 농사로 연간 수억원의 매출을 올리고, 농업인들에게 부자가 되는 방법을 전한다고 하는데, 과연 농부로 부자가 되는 방법이 무엇인지 궁금합니다. 갈수록 먹거리가 중요한 시대에 농업은 분명 비젼이 있는 산업입니다. 농부로 부자되는 방법이 정말 궁금합니다.








 고등어 통조림이라는 제목이 재미와 흥미를 자극합니다. 얼마나 큰 재미와 흥미를 줄 지는 책을 읽어봐야 알겠지만, 책 표지의 카피는 충분한 매력을 느끼게 하빈다. 가설을 행동, 성과로 연결하는 비즈니스 빅데이터 분석. 빅데이터 분석에 대한 효용성에 대해서 의문을 품고 있는데, 이 책은 성공적인 빅데이터 분석 사업을 제시하는 것으로 기대가 됩니다. 빅데이터 전쟁 책과 비교해가면서 읽으면 빅데이터에 대한 지식이 많아질 것으로 기대가 됩니다.


 






 구글, 아마존, 페이스북, 알리바바 등 새롭게 강자가 된 기업들이 계속 출현하고 있다. 최근에 강자로 떠오르고 있는 샤오미의 공동창업자 리완창이 쓴 샤오미에 대한 책이다. 중국 시장을 타겟으로 한다는 특수성이 분명 있었지만, 창업 5년만에 스마트한 기업의 위치를 확보한데에는 그들만의 능력과 차별성이 있었을 것이다. 창업자들을 만나서 일하고, 창업을 꿈꾸는 나에게도 분명 긍정과 도전의 메세지를 줄 책으로 기대된다.




댓글(2) 먼댓글(0) 좋아요(5)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2015-10-03 17:59   URL
비밀 댓글입니다.

2015-10-11 17:33   URL
비밀 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