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계발> 파트의 주목 신간을 본 페이퍼에 먼 댓글로 달아주세요.

긴 장마가 시작 된 것 같습니다. 주루룩 주루룩 내리는 장마.. 

빗소리를 들어며 독서를 하는 것도 참 낭만이 있는 것 같습니다. 빗속에서 책을 읽을 수 있는 7월의 추천도서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1. 감동 3.0 

 2004년 대한민국을 휩쓸었던 소셜네트워크 열풍을 기억하시나요? 소셜 네트워크라고 하면 어려우니 싸이월드 열풍이라고 하겠습니다. 그 당시 우리나라를 휩 쓸었던 소셜 네트워크 열풍이 다시 트위터와 페이스 북을 통해서 불고 있습니다.  

너도 나도 소셜 네트워크를 접하고, 또 한 소셜 네트워크를 통해서 정보가 오가고 사람들의 의견이 오가고 있습니다. 이러한 추세에 발 맞추어 소셜 네트워크를 통한 마케팅이 성행하고 있는데요.  

블로그를 통해 소개된 1인 1미디어라는 개념이 성숙되어 이제는 소셜 네트워크를 통해서 완성되고 있는것 같습니다. 이런 가운데 기업의 경우 소통의 창이 일방통행적인 성격에서 쌍방 통행으로 발전하고 있습니다.  

변화하는 세상에서 기업이 살아가야할 감동이라는 키워드가 부각되고 있습니다. 물건이나 서비스를 소비자에게 팔 수 있는 감동을 넘어선 진정한 무기로서의 감동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2. 시간의 지배자 

 자본주의 사회에서 경쟁의 시작점, 출발점은 항상 불공평합니다. 경재의 과정에서도 가지고 있는 자본에 의해서 유리하고 불리함이 갈리게 됩니다.  

하지만 만인에게 평등한 것이 있으니 그것은 바로 시간입니다. 따라서 불공정한 사회, 불공정한 자본주의라는 체제에서 살고 있는 우리가 공략해야 할 것은 다름아닌 시간입니다.  

남들과 다르게 얼마나 시간을 잘 관리하는가. 시간을 얼마나 내 편으로 만드느냐에 따라서 성공 할 수 있느냐 없느냐가 결정 되는 것이지요.  

성공의 길은 여러가지가 있습니다만, 가장 기본이 되는 것은 시간관리입니다. ^^ 

시간의 지배자가 성공의 지배자가 되는 세상에서 꼭 필요한 책입니다.  

 

 

 

2011년 7월에서 게으르지 않고 부지런히 독서하시기 바랍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