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어린이/청소년> 파트의 주목 신간을 본 페이퍼에 먼 댓글로 달아주세요.

 아이들의 상상력을 키워줄 수 있는 그림 동화책

 2011 뉴욕 타임스 선정 우수 그림책으로 2011 미국 일러스트레이터 협회 은상 수상작이랍니다.

 한 할아버지의 인생, 나이를 먹는다는 것, 잊혀 가는 추억, 그리고 가족의 사랑에 대해 이야기를
 들을 수 있어요.

 

 

 

 

 유명한 꼬까신 아기 그림책 11이 나왔네요.

 아이의 표정이 너무 실감나고 그림삽화도 성의있어 너무 좋아하는 책이랍니다.

 날마다 눈부시게 자라는 아이와 날마다 감동이 커져가는 엄마의 행복한 대화로 구성되어 있으며

 세상에서 가장 감동적인 성장을 이룩한 우리 아이들에게 칭찬과 응원을 보내는 그림책이에요.

 

 

 

 

 

 

 제목을 보며 내가 엄마가 되는 순간부터 바랬던 내아이상이 아니였나.. 하는 생각이 번뜻 들었습

 니다. 착한 아이인 이 아이는 착하기만 해서 과연 행복했을까요?

 아직까지 저는 아이들에게 착한 아이가 되라고 강요하는 건 아닌지. 스스로 묻게 되는 것 같네요.

 그저 착해서 모든지 참고 견디는 아이가 아니라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며 스스로도 행복한 자아를

 키울 수 있는 메시지가 담긴 책이라 꼭 읽어보고 싶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