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세트] 어긋난 짝사랑 (총2권/완결)
얍스 / 동아 / 2017년 11월
평점 :
판매중지


지인들에게 이소설 소개하면서 오탈자 없음 별5개준다 그랬는데 있었다 오탈자 ㅡㅡ;;
1권은 머릿와? 머리속과를 잘못한거 같고
2권은 심장이 멈추는 알았다? 줄빠진거 맞죠
이것만 가지고 별4개 준것아니고요~~

처음 시작부터 서이태와 배나연의 사랑이 전재된후 시작이라~~
이태의 똘아이기질이 귀여웠는데 맥도널드에서 점심먹다가 이태의 여우야여우야 개사보고 빵터져서 배잡고 웃었네요~~
이게 초반에 나온거라는거 ㅋㅋㅋ

이걸 도대체 어떻게 2권까지 끌고갈수 있을까 궁금해서 이틀 삼일을 본 오늘 다 봤네요 ㅋㅋㅋ
한마디로 와 작가님 대박 그걸로 2권이 나왔네 ㅋㅋㅋ
우선19금 엄청 노골적입니다. 특히 남주 입이 걸레수준입니다. 어찌나 상스러운지 ㅋㅋㅋ
그런데 그걸 뒤엎을만큼 캐릭터가 강열합니다.

스토리를 쓰려다가 그냥 제가본 느낌을 적으려고요 ~
여기남주 서이태는 한마디로 미친놈에 변태에 가깝습니다.
근데 그게 딱 여주 배나연 한정입니다.
그 배나연은 사람홀리는 귀여움으로 매번이상한 변태에게 당하기일쑤입니다.
그걸 서이태가 막으며10년동안 지켜오며 참다가 터져버리면서 스토리시작..........

근데 저 이여주와 같은 캐릭으로 소설 생각해본적있어서 보고 깜놀했다는 야~~~사람은 다들 비슷한 생각을하는구나 하고생각했어요. 물론남주캐릭이 좀 다르긴했지만 ㅋㅋㅋ

아마 읽은소설 남주캐릭중 수위의 캐릭아닐까합니다.
특히 외전의 이태와 두아들 진심 배잡고 웃었다는 ......
혹 제리뷰보시고 궁금하심 지르시는데 후회하실지도 몰라요~~
다시 한번 얘기해요 남주 소유욕, 집착, 상변태에 입은걸레입니다.
잘생각하고 지르세요 ㅋㅋㅋ
그나저나 이소설 권해서 사신 지인분은 어쩌냐고요 ㅠㅠ
글고 지를 예정의 지인은 ㅠㅠ

댓글(3) 먼댓글(0) 좋아요(5)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공작부인 2017-12-10 23:26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그니깐요~ ㅋㅋㅋ 이 남주 특이하긴 하죠.^^.

황후화 2017-12-10 23:2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ㅋㅋㅋ 근데 저는 이남주도 상당히 괜춘한.....(먼산)
변태인데 딱 한사람한테 만이라니 ㅋㅋㅋ
귀엽잖아요 소설캐릭터라 가능하지만요 ㅋㅋㅋ

공작부인 2017-12-11 06:45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그렇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