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부산점 내부 소개

 

 

어제 저녁에 막띠(막내동생)가 서면 지하상가에 알라딘 중고서점이 생겼다고하더라구요.

아직 오픈 준비중인지 책이 얼마 없더라며 하는 말에

 

 

어?

알라딘.. 알라딘.. 알라딘...?!!

 

외쳤네요.ㅋㅋ

사실 12월에 취업사이트보면서 알라딘 중고서점 부산에 생긴다고 직원 모집하는거 봤거든요.

언제 알라딘 생기나했는데, 어제 생겼네요...!!

 

 

 

 

알라딘 가기전에 친한 친구 만나서 제가 자주가는 카페 TRUNK 방문해서 맛있는 카페모카를 먹었답니다.

 

 


<똑같은 카페모카이구요. 휘핑 크림 얹었을때와 얹지않았을때랍니다. >

 

 

 

 

 

친구는 집에 보내고 중간에 귀염딩이 동생 막띠를 만나서 알라딘에 갔답니다.

 

위치 : 서면 지하상가 중간쯤에 있어요. 아마 이 위치가 행텐 매장이었을꺼예요.

 

 

  사실 알라딘이 어디있나싶어서 촉각을 곤두세우고 걸어갔었거든요. 지하상가 왼쪽, 오른쪽 부분에 있는 것이아닌 딱 보이는 위치에있으니 찾기는 쉬웠어요. 옷구경한다는 생각으로 지하상가 지나면서 보시면 알라딘 찾기는 쉬울거예요.

 

 

  1시간동안 정말 정신없이 매장 안을 봤답니다. 신이나서 여기저기 본다고 기웃 기웃거린다고 미처 입구만 찍고 안의 사진은 못 찍었네요...에잇!

서울에 가고싶은 이유 중 하나가 알라딘 중고서점에 방문하고싶어서였는데, 부산에도 생겨서 얼마나 좋았는지..!! 부산 시민들은 제 마음을 이해하겠지요?

 

 

 

  제가 좋아하는 소설 코너에가서 영미, 일본, 신간 코너 여기저기 기웃거렸어요.

 

 

 

이런 표정 지을 만한 물건들이 왜이리 많은지..!!

 

 

 

그리고 건진 책은 5권!!

 

 

알라딘 종이가방 기대했는데,

종이가방은 그냥 평범하더라구요.

서울매장처럼 이뻤으면했는데...

그래두 센스만점 직원언니, 종이가방 두개를 겹쳐서 가방 안 튿어지게해서 넣어주더라구요.

 

스티븐 킹의 <다크타워1>, <다크타워2-상>, <도착의 귀결>, <잔학기>, <어느 미친 사내의 고백> 구매했답니다!

 

 

<다크타워> 시리즈는 구매할 생각이 없었어요.

최근 스티븐킹의 단편작을 읽으면서 그에게 빠졌지만!

한국에서 나오는 출판본은 번역가님의 몸상태가 건강치않으셔서 책 출간이 늦어지더라구요.
그래서 나중에 시리즈가 나오면 한꺼번에 사려고했는데, 이 책이 랩핑되어있지뭡니까!!

권당 4,500원으로 2권 구매했어요!!

 

<도착의 귀결>은 초판본만 이렇게 수작업으로 봉인을 했다고 들었는데, 아직 도착 시리즈는 읽어보지않아 나중에 구매해야지하다가 잊어버렸어요.

훑어보려고 책을 들었는데, 초판 한정판이!! 봉인도 뜯어지지 않은 상태로!! 있는겁니다!!!

 

이건 나온지 얼마안된 작품이니 10,300원에...^^ㅋㅋ

(똑같은 책 봤는데, 그건 봉인이 뜯긴 작품인데 이 책이랑 가격이 똑같앴어요.)

 

 

  <어느 미친 사내의 고백><잔학기>!

앞면으로봐도 새것같구 옆면으로봐도 새것같지요?

기리노 나쓰오의 작품은 사고싶었는데, 이렇게 새것처럼 나와있어서 바로 집었구요.

<어느 미친 사내의 고백>두 평이 좋아 나중에 읽어봐야지했는데 새 것 같아서 바로 구매했어요.

 

<어느 미친 사내의 고백> : 6,700원

<잔학기> : 3,600원

 

 

 

이렇게 모두 5권을 29,600원에 구매했어요!!

새 책으로 구매한다면 3권도 구매 못하는 가격에 5권 구매한 셈이예요.

 

인터넷에서 중고책 구매할때 그 상태가 어떤지 눈으로 확인할 수 없기 때문에 택배가 올때까지 많이 걱정되잖아요. 이렇게 오프라인 매장이있으니 눈으로 직접보고 고를 수 있어서 좋았어요. 아, 정말 책 좋아하는 우리 이웃님들 어떻하죠? 저처럼 눈이 휭글 휭글해져서 여기저기 기웃 기웃거리실 것같애요-ㅋㅋ

 

정말이지 천국이었어요... 헤...

 

 

사실 완전연애, 폴링엔젤, 하트의 전쟁,

아..쌍두의 악마 1권만 있었지만 그거 사는 거였는데..ㅠㅠ

오늘은 여기서 그만...

 

 

 

주말에 시간 있으신 부산에 사시는 이웃님들,

알라딘 중고서점 한 번 방문 어떠나요?

 

 

하마는

만족, 만족, 대만족이었답니다!!

 

 

 

 

내일이나 모래 한 번 더 방문해야겠어요..

 

 

 

 

네이버 블로그 : http://kallisto1004.blog.me/100147833793 랑 같이 올렸어요~~ㅎㅎ


댓글(1) 먼댓글(0) 좋아요(6)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마틸다 2013-05-04 09:2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저도 가까이에 알라딘 중고서점이 생겼으면 합니다...ㅠ 매번 종로점까지 가야되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