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 디펜스 2
유헌화 지음, cocorip 그림 / 데이즈엔터(주) / 2016년 4월
평점 :
품절


 뭐 1권읽고 예상했듯이 초반부는 동료구하는 스토리로 계속될듯 싶다.


 전생물이라긴 좀 애매하지만 암튼 전생의 게임지식을 사용해서 동료를 구했는데 싸이코 기질이 강해보인다. 솔직히 주문한 책이 와서 겉표지를 보고 청순한 이미지를 떠올렸는데 청순은 무슨 그냥 싸이코였다.


 암튼 1권도 뭐 여러사건이 있었지만 스토리상 가장 중요한 것은 '라피스가 신하가 된것' 이였다면 2권의 가장 중요한 사건은 '파르네세 영애 영입과 라피스와의 관계개선'정도일것 같다.


 사실 이번권을 읽고 더 읽어야하나 진지하게 고민이 들었다. 개인적으로 소설을 좋아하는 가장 큰 이유가 편하게 생각없이 읽을 수 있어서 인데 이번권만인진 모르겠다만 스토리는 무거워지고 주인공이 그냥 똑똑하고 냉철한 인간인줄 알았는데 읽다보니 냉철함이 정도를 벗어나서 그냥 새디스트 기질을 가진 사이코라는게 드러났다.


 사실 오버로드도 비슷한 이유로 고민중인데 이것마저 이럴줄은 몰라서 좀 배신당한 느낌이다만 이런걸 좋아하는 사람도 있을테니


 솔직히 프롤로그에서 뭔가 띨빵한 느낌을 주길래 좀 똑똑하긴 한데 꽤나 인간미 넘치는 주인공을 기대했다만 이건 그냥 인간성이 한없이 제로로 가고있어서 다읽은 지금도 좀 꺼림직한 느낌이든다.아무튼 그래서 좀 애매한 느낌이 드는 2권이였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