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어린이/가정/실용 주목 신간 작성 후 본 글에 먼댓글 남겨 주세요.

1. 척추건강백서

  허리디스크로 고생을 하고 있다보니 자연스럽게 찾아보게 된 척추관련 도서.

또한 연세대 세브란스병원 신경외과 척추팀이 엮은 책이라니 더욱 관심이 가게 된다~  우리 몸에서 가장 중요하고 어려서부터 바른 자세유지를 교육받지만 실제 척추의 문제를 갖고 있는 사람은 정말 많은것 같다. 척추 건강을 위해 지금이라도 실천할 수 있는 내용이 궁금해서 꼭 읽어보고 싶다.

 

 

 

 

 

 

 

 

 

 

2. 오늘 뭐 해먹지

   주말이면 세끼를 다 챙겨야 하니 메뉴와 반찬 등에 항상 고민이 생기기 마련~

다음달 방학이 되면 집에 있는 아이때문에 식사 메뉴에 더욱 고민이 생길듯.. 1식 4찬 30일 레시피를 보여준다고 하니 메뉴와 조리 걱정을 덜 수 있을것 같은 기대감에 궁금한 책이다.

 

 

 

 

 

 

 

 

 

 

 

3. 경주 걷기여행

  고교 수학여행으로 갔었던 경주. 이제는 초등 고학년 아이와 함께 가보려고 하는데~

한국사 학습의 목적이 주된 이유이지만 역사적인 것 뿐만 아닌 구석구석 걸어다니며 숨어있는 경주의 여러 다양한 모습을 담아 오고 싶어서 이 책이 궁금해진다.

 

 

 

 

 

 

 

 

 

 

 

 

4. 어린이 서양미술사

   미술분야에 대해서는 엄마표 학습이 가장 어렵다보니 좋은 책을 찾아보게 된다.

세계사의 역사 흐름 속에서 자연스럽게 보여지는 미술을 초등 아이들의 눈높이에서 알아볼 수 있는 책인 것 같아서 기대가 된다.

 

 

 

 

 

 

 

 

 

 

 

 

5. Who? 빌게이츠

   즐겨읽는 Who?시리즈로 기존에 있었던 위인이지만 이번에 진로탐색 영역이 더 강화되어 개정판이 나왔다고 하니 궁금해진다.  요즘 중학교에서부터 진로탐색을 시작하며 관련된 활동이나 수업을 하던데, 아이가 좋아하는 빌게이츠를 통해 자연스럽게 진로탐색까지 접근할 수 있지 않을까 기대가 된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