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세이 주목 신간 작성 후 본 글에 먼댓글 남겨 주세요.

1.

 

 

 

 

 

 

 

 

 

 

 

 

 

<조제와 호랑이와 물고기들>을 읽고 한동안 감동에서 헤어나올 수 가 없었다. 어쩜 이렇게 매력적인 여성들이 있을 수 있는지, 한 작품마다 반하고 또 반하기를 반복했다.

그런 나였기에 같은 작가의 신작은 절대 놓쳐서는 안 될 필독서나 마찬가지다. 이번엔 또 어떤 매력적인 이야기와 여성들을 만날 수 있을지, 상상만으로도 두근거리는 이 마음을 위해 제일 먼저 추천한다.

 

 

2.

 

 

 

 

 

 

 

 

 

 

 

언뜻 보면 벚꽃이 만개한 것 같은 표지에 한 번, 짧지만 살포시 미소 짓게 만드는 글에 한 번, 마지막으로 가볍게 만들어 먹을 수 있는 레시피에 또 한 번 감동하게 되는 책이다. 바쁜 날이기에 더욱 작가가 주는 따뜻한 시간을 맛보고 싶은 마음이다.

 

 

3.

 

 

 

 

 

 

 

 

 

 

 

 

 

왠지 제목 뒤에 '흥!'이라는 소리가 함께 들리는 듯 하다. 제목부터 까칠함이 물씬 풍기는 탓에 조금 망설여지지만, 그 까칠함도 매력으로 느끼게 하는 작가의 글을 한 번 맛보는 순간 빠져나오지 못할 것 같다는 확신이 든다. 

 

 

4.

 

 

 

 

 

 

 

 

 

 

 

 

 

책 소개글을 읽는 순간 딱, 꽂히고 말았다. "내가 누구지?"라는 질문과 삶의 결정적인 순간, 성장에 대한 갈망 등이 여성에게 국한되는 것은 절대 아니지만, 여성의 입장에서 여성의 경험과 생각을 바탕으로 한다는 것이 매력적이게 느껴진다. 어떤 문장들이 내 마음을 울릴지, 벌써부터 기대될 정도다.

 

 

5.

 

 

 

 

 

 

 

 

 

 

 

 

 

 

단어만으로도 가슴이 두근거리는 '여행'과 베어 무는 순간 아삭, 하는 소리가 날 것 같은 '채소'의 만남은 그야말로 신선함과 상쾌함으로 가득하다. 책 제목만으로도 이미 기대 100%이니 그 내용은 어떨지. 얼른 확인해보고 싶다는 마음 만만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