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BL] 그 알파 내 오메가 만들기 (외전증보판)
주이서 / 태랑 / 2018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오메가 최지영의 죽음으로 트라우마를 갖게 된 신하윤. 그 앞에 최지영의 오빠이자 우성 알파인 최지혁이 나타나 '널 나의 오메가로 만들겠다'고 선언하는데...

읽으면서 낯설지 않은 갬성이다 했는데, <그땐 그랬었지>로 만나봤던 작가분이네요. 알파나 베타도 오메가로 만들 수 있다는 설정은 신선하긴 하지만 제목에서 기대했던 흐름도 아닌데다 이러면 오메가버스의 의미가 대체...? 라는 생각이 들어버렸습니다. 좀 더 설정이 잘 짜여졌더라면 어땠을까 싶었어요.

사실 소재보다는 전개가 더 난감했습니다. 동생이 죽은 사건의 진상도 파악하고 복수하겠다고 나타난 지혁이 진심 뜬금없게 하윤에게 '내가 지영이 오빠다'할 때는 대체 뭐임? 싶었는데, 이 장면이 끝이 아니고 이런 일이 계속 일어납니다. 둘 사이의 과거 인연이나 현재의 두근거림 같은 것도 수박 겉핥기처럼 넘어가고, 중간에 지혁 동생 지후 커플 얘기기 급 메인으로 다루어져 당황했네요. 얘기의 흐름이 매끄럽지 못히다보니 몰입도도 많이 떨어졌습니다.

오글거리는 대사와 느끼한 지혁의 캐릭터, 집중 안되는 이야기의 흐름과 완성되지 않은 것 같은 세계관이 소재를 마음껏 펼칠 수 앖게 만든 것 같아서 아쉬웠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