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점 7

 감독 폴 토마스 앤더슨

 출연 다니엘 데이 루이스, 폴 다노

 장르 드라마

 

 

 평점 10 : 말이 필요없는 인생 최고의 영화

 평점 9.5: 9.5점 이상부터 인생영화

 평점 9 : 환상적. 주위에 강력히 추천하고 싶은 영화

 평점 8 : 재밌고 괜찮은 영화. 보길 잘한 영화

 평점 7 : 나쁘진 않은 영화. 안 봤어도 무방한 영화

 평점 6 : 아쉬움이 많이 남는 영화. 6점 이하부터 시간이 아까운 영화

 평점 5 : 영화를 다 보기 위해선 인내심이 필요한 영화

 평점 4~1 : 4점 이하부터는 보는 걸 말리고 싶은 영화



 2시간 30분의 긴 런닝타임. 확실히 재밌는 영화는 아니었다. 메시지도 성찰도 글쎄. 폴 토마스 앤더슨 감독은 뒤틀린 인간을 차근차근 잘 묘사하는 거 같긴한데, 별로 재미는 없다. 


 <마스터>를 봤을 때랑 비슷한 감정이다. 배우들의 연기는 괜찮은데, 크게 재미는 없다. 이 감독 나랑은 안맞는 거 같다. 이동진씨가 가장 좋아하는 감독 중에 한 분이고 <마스터>도 그가 가장 좋아하는 영화 중에 하나인데 나는 잘 모르겠다. 나중에 보면 달라질까? 전혀 그럴 거 같지 않다. 그래도 두 작품 모두 배우들의 연기 하나는 괜찮았다. 


 다니엘 데이 루이스는 작품 수는 많지 않은데 남우주연상은 많이 타신 분이다. 폴 다노의 연기도 괜찮긴 했는데 기대보단 별로였다. 워낙 이동진씨가 칭찬을 많이 해서 기대가 컸다.


 평점도 높고 유명한 작품이라 봤는데 굳이 안 봐도 됐을 작품이다. 그래도 미국 석유산업의 모습을 볼 수 있는 건 흥미로웠다. 유전 작업, 유전 사업이 어떻게 이루어지는지 현실적으로 잘 묘사했다. 


 대단한 작품이 아닌 재밌는 작품을 보고싶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