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주 감기로 완전 고생중입니다. 감기 때문에 이렇게 힘들었던 적이 있나 싶네요ㅠㅠ 그리고 생각해보면 요새 왜 이렇게 감기를 자주 걸리는지... 보약 한 제 지어먹어야겠습니다ㅠㅠ

 

 항상 돌이켜보면 무리하면 감기걸리는 거 같습니다. 일단 환자들을 접촉하기 때문에 다양한 감기 바이러스에 노출됩니다. 그러다 저의 면역력이 떨어지면 다이렉트 감기ㅠ

 

 지난주 금요일 퇴근하고 몹시 피곤했습니다. 그냥 한숨 푹 잤어야하는데 오버해서 운동했습니다. 토요일 낮부터 데이트하고 저녁에 강의 듣고... 토요일 강의실이 결정타였던 거 같습니다. 그 때도 졸리고 피곤한데 에어컨이 너무 쎄서 추웠습니다. 그 때가 시작인 거 같습니다. 일요일도 밤에 한강 산책한다고 또 찬바람 쐬고ㅠㅠ 아... 이거이거 돌이켜보니 참...

 

 모두 에어컨, 밤에 찬 공기 조심하세요~ 감기 조심하세요~!!!

 

#

 감기 때문에 컨디션이 안좋으니깐 쉽게 짜증이 나고 예민해지네요. 일하기도 엄청 싫고요. 한의사는 병가도 없고ㅠ 참... 아프면 힘듭니다.

 

#

 어제 <녹터널 애니멀스>란 영화를 봤습니다. 좋습니다. 추천입니다! 아프니깐 오랜만에 영화도 보네요.

 

#

 수요일, 목요일 약속 취소. 주말에도 약속을 잡을까 말까 망설여집니다. 감기가 어서 나아야되는데. 그래도 내일만 일하면 쉴 수 있네요. 그냥 약속 잡지말고 푹 쉬는게 좋을듯 싶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9)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