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서 천재가 된 홍대리]를 읽고 리뷰 작성 후 본 페이퍼에 먼 댓글(트랙백)을 보내주세요.
독서 천재가 된 홍대리 천재가 된 홍대리
이지성.정회일 지음 / 다산라이프 / 2011년 8월
평점 :
구판절판


  

예로부터 독서에서 길을 찾고 사람을 바르게 만든다는 말이 새삼 떠올랐다. 사실 독서의 중요성과 독서의 효과에 대해서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공감하고 인정하지만 시간이 없다는 핑계와 여러가지 이유로 독서를 멀리하는게 현실의 모습이기도 하다.  

 단순히 독서의 중요성과 효과만을 나열한 것이 아닌 여러사례와 충분한 동기부여를 생기게 하는  이책은 홍대리를 통한 자신의 새로운 모습과 꿈을 발견해 나갈수 있을것이고 이를 통한 독서에 대한 중요성과 흥미등을 가지게 하는거 같다.  

사실 양이 중요한 것은 아니지만 많은 책을 읽은 사람과 몇권의 책을 읽은 사람의 모습은 많이 다르다. 책이란것은 여러가지 많은 책을 읽음으로서 다양한 경험과 지식을 쌓을수 있기에 더욱 그러한 것일지도 모른다.  

홍대리는 좌충우돌 여러가지 모습으로 독서에 대한 의미와 중요성을 일깨워주었다.  그래서 이책을 통한 자극과 동기부여는 너무 강력하고 마법과 같은 느낌으로 다가온거 같다.   

영원히 함께 하여할 독서 지금이라고 늦은 것이 아니다. 이책을 통해 독서에 대한 생각과 많은 사례로 독서를 늘 함께 하여 독서천재 홍대리 못지 않은 사람들이 많이 있는 세상을 기대하며 많은분들께 이책을 권하는 바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