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처참하고 잔혹한전쟁이 언재부터돼엇지.. 그저자신을 위해 대의와 뜻이사라진 이런세상..말이야.. 아버지.. 이런세상을 위해.. 내가실험을 참여하고 고통받으며 그들을 지켜보고 그들을 위해 희생하고 그들을 나의동료로 생각하며 그들애개 등을 내준 내가.. 왜이리.. 한심하죠.. 분명.. 배신할 징조는 충분히보엿지만.. 동료를 위해서 나라를 위해서 그리고 그를 밑어서 그애개 기회를 주고 아버지의 뜻대로 '방관자'의 역할은 다하엿다고 생각을 합니다.. 아버지.. 아버지의뜻은.. 이제쓸모가없는거같습니다.. 그동안 보고 기록해둔 이모든자료를 이용하여 이세상을 내가바꿔보갯어요 나의손으로 나의뜻으로 나의.. 동료들과함깨 미안합니다 프라이서씨.. 당신을 이은 료우씨는.. 나와의뜻이안맞군요.. 그는.. 저도매우아낀아이입니다.. 저의자식처럼키웟지만.. 미안합니다.. 류으씨는.. 당신의품애같이뭍어드리도록하죠.. 프라이서씨.. 당신의힘으로 키운.. 당신의 뜻그자채인.. 검은기사단은.. 저의 좌측근인 쿄우씨가 관리할것입니다.. 절대로 차별하거나 그들을 억압하는일은없을것이니 편히잠드시죠.. 저는.. 배신자.. 쇼우를 .. 그는.. 제손으로.. 다른사람의 손이아닌.. 나의손으로 배어.. 카캐씨의뜻을.. 나의손으로 이어나가갯습니다.. 

.

.

.


//3년후의 일..

프라이서씨.. 당신의원한은갚.. 아..결국은.. 이렇개돼는군요.. 이것이모두의 뜻을 배반하고 일어진최후갯죠.. 쿄우씨.. 잘하셧어요.. 저는이런평화로운세상애.. 존재하면안돼는.. '악마'랍니다.. 감사해요.. 다른사람의손이아닌.. 쿄우씨의손애죽어서.. 쿄우씨.. 좋아햇읍니다.. 이러면안돼지만.. 일찍죽은아버지를 대신해.. 나를 키워주시고.. 나의뜻애 빗겨가지않개.. 저는이제곧 죽습니다..쿄우씨.. 마지막한마디만하죠.. 저를 잊어주시고 가슴애품지도마시고.. 당신의 일생을 살아주십쇼.. 나의아버지같은.. 내가사모하엿던.. 나의첫사랑.. 쿄우씨..감사합니......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